행복의 법칙
하나님께서는 이미 행복의 길을 마련 하셨습니다. 사람의 속성은 창조주 하나님께서 이미 주셨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기준으로 살아가면 복이 옵니다.
행복의 법칙은 가정에서나 사회에서도 똑 같습니다. 행복의 법칙은 사랑과 순종의 관계입니다. 행복의 관계는 늘 사랑과 순종입니다.
나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도자가 사랑을 전제로 하지 않고 굴림으로 종속관계를 유지한다면 불행한 나라가 되는 것을 우리는 경험을 했습니다.
가정이나 회사나 어느조직 에서도 사랑과 순종의 관계가 잘 유지 된다면 회사도 발전하고 가정도 행복이 유지됩니다.
가정에서나 회사에서 자식이 부모에게, 아내가 가장에게, 직원이 상사에게 대항한다면 어떻게 살겠습니까?
일이 잘 되겠습니까? 늘 소모적인 감정에 망해갑니다. 하나님께서도 순종하지 않는 자에게는 진노하십니다.
이스라엘은 하나님을 저버리고 70년 동안, 약 1900 동안 나라가 없었습니다. 주님께서는 이미 십자가로 사랑의 전부를 우리에게 쏟아부으셨습니다.
이제는 우리의 순종의 차례입니다. 오직 순종하면 행복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순종 하시기바랍니다.
외면한다면 결국 지옥의 판결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믿으시기 바랍니다.
행복의 법칙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긍휼에 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도 긍휼을 나눌 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제자요, 신부요, 거듭난 빌라델피아 교회의 성도들입니다. 우리가 성도되지 못하면 세상에 밟힐 뿐입니다.
행복의 법칙은 깨져버리고 우리는 오갈데 없는 가련한 신세가 되고 마는 것입니다.
최초의 인간 아담이 불순종하여 에덴에서 쫓겨났고 그 후손들도 불순종하여 대홍수으로 노아 여덟가족 외에 다 몰살 당했습니다.
하나님은 계속해서 하나님께 순종할 때는 은혜를 베푸셨고 불순종할 때는 징계를 하셨습니다.
행복의 법칙은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순종하는 것 외에 절대 없습니다.
빨리 하나님께 납짝 엎뜨리십시오. 저는 죄인입니다. 불쌍히 여겨주십시오. 저를 살려주옵소서. 이 기도가 멈추지 않으면 반드시 행복은 옵니다.
우리 안에 죄를 뽑아주옵소서. 우리 안에 있는 불순종, 분노, 비판, 거짓, 음란, 게으름, 세상번영, 세상의 것들을 뽑아주옵소서.
불행을 뽑아내야 행복이 옵니다. 늘 이 기도를 쉬지 않고 드리시며 영원히 천국까지 행복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