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 요한복음 6:40,35-59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온전케 하옵소서! 오직 거룩하게 하시고 주께 합당한 생활을 하게 하옵소서!
기도가 온전하면 영생의 문을 열수가 있습니다. 세상을 바라는 기도는 세상을 열 수는 있어도 천국의 문은 열 수가 없습니다.
오직 순종, 오직 충성을 드리십시오. 오직 주님만 기뻐하고 주님만 사랑하고 주의 말씀만으로 살기위해 기도로 나아가십시오. 얼마가지 않아서 행하는 믿음이 됩니다.
지옥은 우리가 견딜수 있는 고통이 아닙니다. 한 번 지옥에 가면 영영 못 돌아옵니다.
지옥은 귀신의 감옥입니다. 사람이 갈 곳이 못됩니다. 예수그리스도만 죽도록 부르면 오셔서 모든 것을 온전하게 하십니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하나니."56
오직 십자가의 사랑을 보고 거룩하신 첫 사랑을 발견하라는 말씀입니다. 한 번만 이라도 감동이 되면 영원히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변합니다.
사도 바울께서도 오직 주님만 사랑하는 마음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충성을 다 받쳐서 살아낼 수가 있었습니다.
"살아 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말미암아 사는 것 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말미암아 살리라."57
먹는다는 뜻은 십자가의 사랑을 간직한다라는 뜻입니다. 기념한다. 즉 온전한 성찬식을 드려라는 뜻입니다.
주님과 함께 살기를 소원하는 신부들은 온전한 성찬식이 있습니다. 마음 속에 소원이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사는 것 뿐이 없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유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하는 것입니다. 이 소원으로 영생을 얻습니다. 이 복을 충만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