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앞에서는 율법을 듣는 자가 의인이 아니요 오직 율법을 행하는 자라야 의롭다 하심을 얻으리니. 로마서2:13,1-29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의 행함을 심판하십니다. 무엇보다 먼저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하심을 온전히 구하는 것입니다.
쉬지않고 예수그리스도를 구하는 것이 행하는 믿음입니다. 새벽을 깨워서라도 구하고 잠을 줄여가며 구하셔야 행하는 믿음입니다. 그리하면 주께서 오십니다. 오셔서 모든 것을 완전하게 하십니다.
쉬지않고 말씀을 구하십시오. 구할 것은 주님이시며 말씀이시며 주의 첫사랑입니다. 그리하여 온전히 깨달아 아는 것입니다.
사랑을 행하며 구제하며 십자가의 죽으심을 전하는 것이 행하는 믿음입니다.
이 행함이 있으면 복음이 전해지고 있는 것이고 없으면 세상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온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만 온전히 사랑하며 따라가면 온전한 신부, 온전한 성도가 됩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동행하심이 시작이 되며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이 시작됩니다.
비로소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며 나아갈 수가 있는 성도로 자라나서 구원에 이를 수가 있습니다.
제자의 삶이 된 것입니다. 우리 그 길로 나아갑시다. 온전히 사는 한 길로 나아갑시다. 오직 사는 생명의 길은 이 길 뿐이 없습니다. 다른 길은 없습니다.
십자가의 첫사랑입니다. 오직 그 사랑으로 우리의 마음이 치료가 되고 변화를 받아 새롭게 되는 것입니다. 새 피조물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상처가 나음을 입습니다. 병들었던 우리의 마음이 나음을 입어서 온 마음을 다하여 주님만을 모시고 살아가는 거룩한 성전이 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그 행한 대로 보응하시되."6
반드시 행한 대로 심판 하신답니다. 오직 주님만 기뻐하고 주님을 향한 온전한 감사가 십자가의 사랑으로 이어질 때는 아들의 복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너희가 사람의 잘못을 용서하지 아니하면 너희 아버지께서도 너희 잘못을 용서하지 아니하시리라
마태복음6:15
용서를 하고 용납하는 행동을 해야 천국입니다. 이것을 행하는 것이 복음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꿈과 우리의 꿈이 같아져야 합니다. 같은 구원의 꿈을 꾸며 같은 사랑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아들의 꿈입니다. 하나님의 아들 딸들은 동일한 꿈을 꿉니다. 온 백성이 주님만을 기뻐하는 꿈입니다. 오직 그 꿈을 꾸시는 축복의 아들 딸들이 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