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희에게 행한 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 하여 본을 보였노라. 요한복음13:15
예수님께서 믿음의 본을 보이셨습니다. 사도들도 믿음의 본을 보이셨습니다. 사도바울께서는 늘 나 처럼 되라하시며 믿음를 행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칭찬하시는 빌라델피아 교회 성도들도 작은 능력으로도 말씀을 지키며 예수그리스도를 배반하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진실로 우리 차례입니다. 말로만 할 것이 절대 아닙니다. 우리도 믿음의 본이 되어야만 합니다.
이제는 기복종교인으로 살 것이 아닙니다. 구원파처럼 구원받았다 말로만 할 것이 아니고 구원에 이르도록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길을 가야만 합니다.
이것이 진짜 믿는 것입니다. 모든 거듭난 신약의 사람들은 순종의 행함의 믿음이 있었습니다.
성령께서 오셔서 스데반이 복음을 전하다 첫 열매로 순교했습니다. 전승에 의하면 그해에 순교한 이들이 이천명 쯤 된다고 합니다.
제자들과 예루살렘의 성도들이 흩여져서 교회 개척을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시리아지역에 교회들이 탄생했습니다. 그중에 안디옥 교회가 있습니다.
성령없는 믿음은 없습니다. 성령께서 임하시면 빌라델피아 교회같은 개척교회가 탄생을 합니다.
사도행전의 역사가 반드시 나타납니다. 그런데 왜 지금 교회들은 모여서 세상에서 놀고 있습니까?
왜 지금은 사도행전의 개척이 되지 않습니까? 왜 지금은 성령강림이 보이지 않고 가짜가 와서 교회를 짖밟고 있습니까?
입신, 쓰러짐, 가짜 투성이 교회가 너무 많습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사도행전에 역사가 나타납니다.
이미 십자가로 전부를 주신 하나님! 이제 저도 주님만을 위해 살고 싶고 또 그렇게 살겠습니다. 이 마음이 사도행전입니다.
사도행전은 모든 것 아낌없이 십자가로 주신 하나님! 저도 모든 것을 다하여 주를 따라갑니다.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고 복음을 전하며 구제 하며 나아가셔야 성도입니다.
마음과 생각이 오직 주의 나라 뿐이 없어야 합니다. 사도행전은 가정교회에서 일어나서 이웃집이 또 가정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그들은 가정에서 떡과 포도주로 성찬예배를 드리며 십자가의 죽으심만 증거했습니다.
지금 200명 이상 교회들은 반드시 나누어서 또 개척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개척교회와 함께 하십니다.
여러분은 개척교회로 가셔서 스스로 전도와 구제를 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전도와 구제를 기뻐하십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마음과 생각을 오직 전도와 구제로 행하도록 하십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할 수 있는 자들은 복음을 전하는 개척자가 반듯이 됩니다.
믿음 있는 개척교회와 함께 하십시오. 사도행전의 축복이 충만히 임하십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입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