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의 흔적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7. 9. 08:34

본문

이 후로는 누구든지 나를 괴롭게 하지 말라 내가 내 몸에 예수의 흔적을 지니고 있노라. 갈라디아서 6:17,1-18

조금 천천이 가더라도 예수그리스도로 나아갑시다. 천천이 가더라도 십자가의 처음사랑으로 나아갑시다.

이 처음사랑이 예수의 흔적입니다. 곧 생명의 흔적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과 기도 외에는 완전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믿음은 오직 나를 위하여 죽었다가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사는 것만 믿음입니다. 이것이 예수의 흔적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까? 오직 주님을 기뻐하며 주님과 함께 사는 것을 쉬지 않고 기도드리고 계십니까?

죽어가는 이 땅의 백성들을 살려달라고 기도하고 계십니까? 우리도 온전한 길을 사도행전처럼 달려가고 달려가야 됩니다.

온전한 결단은 복 중에 복입니다. 우리도 예수그리스도의 흔적을 가져야 사명을 감당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에게도 십자가에서 받은 큰 사랑이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으신 주님의 그 사랑이 만이 우리를 살릴 수가 있습니다.

이 흔적이 있으면 충분합니다. 우리도 주님을 위한 사랑으로 가득 가득 채워서 나아가면 됩니다.

은사주의은 믿음이 아닙니다. 은사를 받아서 병을 고치고 귀신을 쫓아내고 방언을 하고 예언을 하는데 구원이 있지 않습니다.

기적 중에 기적은 내가 주님을 위해서 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나를 위해서만 살아 온 우리가 주님을 위해서 사는 거룩한 삶으로 거듭난 것입니다.

믿음은 은사에 있지 않고 마음에 있습니다. 마음에 하나님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분별하셔야 생명으로 살 수가 있습니다. 이미 사탄이 많은 부분에서 교회를 망가뜨렸습니다.

사탄은 거룩한 십자가의 사랑을 보지 못하게 막고 탐심과 정욕으로 멸망시키고 있습니다. 교회 안에 있다고 안전하지 않습니다.

교회는 우리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마음이 온전히 예수그리스도를 기뻐하고 있으면 하나님 아버지께서 말씀과 기도를 가지고 오십니다.

하나님은 말씀이시니 말씀과 기도로 오셔서 마땅히 가르쳐 지켜야 할 것을 주십니다.

기도를 주셔서 예수그리스도와 함께하시게 하십니다. 그리하여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을 주시는 것입니다. 이것만 구원에 이르는 믿음입니다.

다른 것에는 구원이 없습니다. 오직 나의 몸에서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것이 우리의 소원이면 됩니다.

우리의 마음을 다하여 주님을 따라가면 우리는 생명이 됩니다. 우리 몸에서 은사가 나타나지 않아도 구원을 위해 나아가면 필요에 따라서 기적을 베풀어 주십니다.

반드시 필요한 것은 말씀입니다. 말씀이 하나님이십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받고자 쉬지 않고 구하면 반드시 주십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흔적이 우리 마음에도 찾아 오십니다. 우리도 사도바울처럼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고 달려가는 복된 제자가 될 수가 있습니다.

이 온전한 믿음의 복을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