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직 처음 사랑을 품으세요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12. 19. 07:02

본문

제목 : 오직 처음 사랑을 품으세요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3

어찌 나를 위해 죽으신 주님을 저버리고 나를 위해 살아갈 수가 있겠습니까? 주의 십자가의 은혜를 모르고야 어찌 믿음 있다고 하겠습니까?

그 처절한 처음 사랑을 안다면 반드시 주님만을 위해 살며 주와 동행할 수가 있습니다.

구원 받을 만한 온전한 믿음의 소유자가 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야만 합니다. 진실로 거듭난 사람은 지금 구원도 있습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그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그에게 가서 거처를 그와 함께 하리라. 요14:23

진실로 사랑한 사람들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지키는 자들입니다. 사도들처럼 브리스길라와 아굴라처럼 디모데처럼 지킵니다. 이들은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므로 성령께서 함께하신 자들입니다.

믿음은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천국도 예수그리스도입니다. 구원도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어찌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한다하면서 구약에 가서 살겠습니까?

행하여야 하는 말씀은 구약이 아니고 신약에 기록해두셨습니다. 행할 마음도 없는 사람은 여전히 무슨 말인지 모릅니다. 주님만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기 때문입니다.

큰 환난에서도 예수그리스도를 절대로 배반할 수 없는 온전한 믿음을 가져야만 진짜 구원이 있는 것입니다.

세상을 버리지 못하면 반드시 유대교처럼 되고 맙니다. 유대교 사람들은 서기관과 바리새인처럼 살고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안다고 하지만 모르는 자입니다.

첫사랑으로 예수그리스도와 연합됩니다. 연합되지 않은 마음으로는 세상을 버릴 수가 없어서 유대교처럼 예수그리스도 없는 길을 갑니다. 구약을 버려라는 것이 아닙니다.

행하는 믿음 아니면 죽은 믿음이다 하셨습니다. 행하여야 하는 말씀은 신약에 있습니다. 날마다 시시각각 말씀을 먹어도 행하여 질까 말까하는데 구약에 가 있으면 뭘로 행할 수가 있단 말입니까?

깨달으면 복이 있습니다. 구원은 예수그리스도 말씀입니다. 구원은 흠이없고 순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내 아들의 말을 들으라하십니다.

주와 함께할 때 비로소 신약의 말씀이 눈에 들어와서 눈이 밝아짐으로 행하여 집니다. 즉 주를 위해 살아집니다. 주를 위해 죽어집니다. 이 풍성한 구원의 복을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을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