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음의 실패는 절대 안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12. 21. 06:45

본문

제목 : 믿음의 실패는 절대 안됩니다.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건하게 하여 그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라. 베드로전서5:7-9

온전한 믿음은 구원에 이르게 하는 믿음. 경건에 이르는 믿음. 결국은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서 사는 믿음입니다.

다른 것이 있으면 또 하나의 우상숭배입니다. 불순종은 반드시 우상숭배를 동반하게 하여 심판을 당하게 만듭니다. 십자의 사랑은 심판을 이기고 승리합니다.

십자가의 보혈은 사랑을 표현합니다. 살과 피는 나를 위해 골고다로 나아갈 수 밖에 없는 절박한 사랑입니다. 그저 내 죄가 사해졌다가 아니라 나를 위한 사람에서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하는 사람으로 바뀌어지는 것입니다.

처음사랑을 입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진실로 죄사함이 있고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가 되는 사람들입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는 믿음. 주를 위해 복음을 위해 죽는 믿음. 모든 것 주께 드려도 아깝지 않는 믿음의 소유자가 됩니다.

십자가의 첫사랑에 온전히 감동된 심령. 예수그리스도와 연합을 이루는 믿음. 성령충만하여 진리를 아는 믿음은 사도행전의 성도로 잉태됩니다.

어떠하든지 예배를 드리는 마음이 되셔야만 됩니다. 예배를 절실히 사모하는 마음이 드셔야 브리스길라와 아굴라같은 성도가 됩니다.

코로나 기간이라도 반드시 예배는 3ㅡ4명이 모여서 드리십시오. 혼자는 온전한 예배가 안됩니다.

쉬지 않는 기도. 늘 주를 기뻐하는 마음. 신령과 진정으로 주 만을 찾는 마음이 영과 진리로 예배를 드리는 심령입니다. 순종하는 마음과 몸입니다.

거룩한 양심. 믿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를 위해 사는 것. 죽을 고생하여 사역을 했는데 자기를 위해서 하면 헛수고가 됩니다.

순교인줄 알았는데 자기 고집을 위한 죽음이면 얼마나 허망하겠습니까?

인생을 실패해도 주님과 함께라면 반드시 일어납니다. 그러나 믿음의 실패는 절대 안됩니다.

무조건적인 주의 사랑하심으로 이웃의 죄도 무조건 용서하고. 갚을 수 없는 십자가의 은혜를 입은 것을 알고 감동하는 것이 믿음의 시작과 끝입니다.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하심과 같이 우리도 사랑하며 사는 것이 축복입니다. 이것이 축복의 시작이요 끝입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풍성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너희가 각각 마음으로부터 형제를 용서하지 아니하면 나의 하늘 아버지께서도 너희에게 이와 같이 하시리라. 마태복음18:35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