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을 행하지 않는 것이 죄라고 하십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 4. 07:00

본문

제목 : 선을 행하지 않는 것이 죄라고 하십니다.
믿음을 따라 하지 아니하는 것은 다 죄니라. 롬14:23
그러므로 사람이 선을 행할 줄 알고도 행하지 아니하면 죄니라.약 4:17
죄에 대하여라 함은 그들이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요16:9

믿음은 선을 행하는 것입니다. 선을 행하지 않는 것이 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을 행한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입니다.

빌라델피아 성도들이 칭찬받았던 이유도 그들이 그저 작은 능력을 가지고도 지켜내는 일을 하여 예수그리스도를 배반하지 않았다고 하셨습니다.

볼지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작은 능력을 가지고서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하지 아니하였도다.계 3:8

지키지 않으면 배반하는 자입니다. 선을 행하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불순종입니다. 오직 부름의 상을 위해 쫓아가야만 되는데 다른 것을 위해 나아가는 것이 죄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위해서가 되지 않는 사람들은 죄가 그대로 있습니다. 선을 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십자가의 보혈로 죄가 사해졌다고 수만번 세뇌를 해도 아무 이득이 없다는 것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신앙생활을 하는 것을 보면 십자가로 죄가 사해져서 구원을 받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십자가로 죄가 사해진다것은 십자가의 사랑에 감동하여 거듭난다는 뜻입니다. 거듭난 사람들은 반드시 선한 일을 합니다.

사도들처럼, 브리스길라와 아굴라처럼, 빌라델피아 성도들처럼 생명의 흔적, 거듭남의 흔적이 있어야만 구원이 있습니다. 이것이 구원을 받을 만한 진짜 믿음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악한 것이 선을 행하지 않는 것입니다. 죄는 선을 행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불순종이 죄입니다.

간음하지 않으며 음란하지 않으며 성결하며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기뻐하는 자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축복합니다.

가장 잘못된 믿음이 선을 행하지 않으면서 구원을 받았다고 여기는 것입니다. 사탄에게 속고 있는 것입니다.

베리칩과 666은 아무 관계가 없다고 2013 예장합동교단, 2014년 예장합신교단에서 결의를 했습니다. 성경주석도 관계가 없다고 합니다.

백신 베리칩은 유언비어 입니다. 믿으면 안됩니다. 사회가 혼란해집니다. 백신을 맞아야 예배를 드릴 수가 있습니다. 백신을 맞아야 다시 복귀할 수가 있습니다.

백신 베리칩은 조작된 유언비어 입니다. 666과 베리칩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오히려 분별하지 못하고 악한 세상을 따라 사는 것이 666의 본질입니다.

666은 사탄의 죄를 표현하는 말씀입니다. 666은 사탄의 불완전함입니다. 온전치 못한 것은 다 죄다는 뜻입니다. 사탄은 짐승입니다. 사탄에게 인 맞은 자들은 믿음이 없는 자들입니다. 선한 일을 하지 않는 자들입니다.

세상은 매매하여 잘 사는 것에만 몰두합니다. 이것이 666의 사람들입니다. 이 패역한 세대에서 구원함을 받으라 하셨습니다.

세상 시람들은 맗씀도 세상으로 읽습니다. 그러나 거듭난 자들은 분별을 합니다. 말씀에서 선한 일을 찾아서 행합니다.

요한계시록의 모든 말씀의 주제는 선을 행하라입니다. 성경의 모든 말씀의 본질은 선을 행하라입니다. 말씀에 순종하라입니다.

정치목사는 이미 예수그리스도와 아무 관계가 없고 오히려 예수그리스도를 핍박하는 사람들입니다. 세상 정치는 설교가 아닙니다. 패역한 짓입니다.

예수그리스도에만 몰두하시면 온전합니다. 늘 하나님의 평강안에 있으면 선을 행합니다. 긍휼을 베풀며 주는 자가 되십시오. "주라 그리하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안겨주리라" 이 복을 넘치도록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