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께로 온전히 돌아오라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 6. 07:04

본문

제목 : 예수께로 온전히 돌아오라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고린도전서 3:16-17

우리 마음에 예수그리스도를 모시면 성령께서 오셔서 함께 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다시 태어나십시오. 하나님의 사람이 됩니다. 이것이 성령충만 은혜충만입니다.

여러분들의 마음을 세상에 두지 마십시오. 멸하신답니다. 우리 마음은 거룩한 성전입니다. 거룩은 오직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일어나십시오. 따스해집니다. 우리는 절대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와 합한 자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그리스도와 합한 자들과 함께 하시는 것입니다. 아버지와 아들이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들도 예수그리스도와 하나가 되어야만 합니다.

예수님과 함께 하면 우리도 아들이 됩니다.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면 됩니다. 모든 것을 더하여주십니다.

온 땅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그 첫사랑, 온 인류를 구원코자 모든 고통 감수하신 예수님의 사랑이 지금도 우리를 부르십니다.

돌아오라 거룩한 신부들이여 돌아오라. 이제 나와 함께 가자. 이제 생명으로 살자. 바람아 잠잠하라. 바다야 고요하라. 세상아 잠잠하라. 주의 말씀을 듣고 행하라. 너희가 내안에 거하라.

회개하는 자에게는 희망이 있습니다. 십자가로 돌이키는 것입니다. 사랑의 프로포즈가 있는 곳에 가면 삽니다. 우리를 부르시는 곳이 십자가입니다.

그곳에 가면 처절하게 부르시는 예수님께서 계십니다. 오직 나 때문에 그 누구도 아닌 오직 나 때문에 온 몸이 찢겨지신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를 부르십니다.

온전히 돌이켜야 됩니다. 오직 회개생명, 오직 회개입니다. 회개가 있는 자는 살고 없으면 죽습니다.

생명길은 오직 회개로 갑니다. 회개는 십자가로 통합니다. 오직 믿음은 회개입니다. 십자가, 생명의 십자가가 우리를 부릅니다.

다 와서 그 사랑의 소리를 들으시고 생명으로 살아 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