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 15. 09:13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
그들이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 가증한 자요 복종하지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 디도서1:16,1-16

믿음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중에 믿음이 없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입으로는 믿음을 말하나 행실로는 세상을 따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가증하다 하십니다. 그런 사람들의 특성은 구약만을 신봉합니다. 세상 복만 쫓아가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지켜내는 것이 믿음입니다. 구약의 시편으로 경건한 척만 한다는 것입니다. 유대인의 허탄한 이야기를 따르지 말라하십니다.

우리는 유대교가 아닙니다. 진리를 배반하는 사람들의 명령을 따르지 말라하십니다. 사도바울은 구약의 선생이였으나 예수 그리스도와 동행한 후로는 성령께서 주신 말씀만 가득하여 바울의 서신서의 말씀으로 신약의 반을 만드셨습니다.

진실로 아브라함은 경건했습니다. 요셉과 다윗도 경건했습니다. 다니엘도 충성을 다했습니다. 다윗이 이땅에 다시 온다면 사도바울처럼 올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그 아들을 십자가에 내어주시고 이제는 아들의 말을 들으라 명령하신 것입니다.

구원은 오직 죽도록 충성하는 마음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구원은 마음가짐이 부터 경건해야 합니다. 반드시 마음에 예수그리스도 모시고 살아내야 믿음입니다. 이것이 예수 영접입니다.

예수님을 사랑하지 못하면 예수 영접이 없는 것입니다. 영접기도만 하면 됩니까? 구원의 확신만 세뇌시키면 됩니까?

모든 말씀이 동시에 믿어지고 행하져야 믿는 것입니다. 진실로 예수님과 동행이 되어야 믿음이 되고 천국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에 순종이 되어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예수의 사람들, 크리스찬입니다. 이들이 성도들입니다.

진실로 예수를 주인으로 영접한 자들은 거듭나서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그의 말씀에 순종이 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삶의 목적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가는 것 뿐입니다.

하나님을 온전히 모시고 행하는 믿음이 되어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신령과 진정으로 사랑하는 신부들이 됩니다. 이것이 예배요 이것이 구원입니다.

이것만 믿음이고 나머지는 가짜입니다. 다 무서운 책망을 받습니다. 깨어나야 합니다. 우리 자신을 엄히 꾸짖시고 살아나십시오. 우리는 곧 심판대 앞에 섭니다. 진실로 지옥이 있습니다.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 벧전 4:7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벧전 5:8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요5:29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딤후 3:17

성경의 말씀을 주신 목적이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춰서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기위함이라 하십니다. 선을 행하지 않는 것이 죄다고 하십니다.

사랑을 행하지 아니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하십니다. 그러니 깨어나셔서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온전하십시오.

그러므로 사람이 선을 행할 줄 알고도 행하지 아니하면 죄니라.약4:17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고전 13:3

예수그리스도를 전심으로 부르십시오. 주께서 오십니다. 오시면 감히 우리를 아들 삼아주시고 모든 것을 다 가르쳐 주시고 생명되게 하십니다. 축복이 되어 주십니다.

말씀은 주시는 목적은 알고 경건한 척, 인격이 좋은 척만 하라는 것이 아니고 진정으로 경건하라 하십니다. 진짜 죽도록 충성되게 말씀을 지켜내라 하십니다. 바울처럼 말하는 것을 예언이라합니다.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시면 주께서 오셔서 스승되어 주셔서 누구나 예언의 비밀을 알고 분별하여 지켜낼 수가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을 듣고 순종해내시는 축복의 빌라델피아 교회의 성도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