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 아버지의 품에 안기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5. 13. 05:42

본문

제목 : 하나님 아버지의 품에 안기십시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고린도후서 5:15,1-21

예수그리스도가 우리안에 계시면 모든 것이 다 있는 것이고 계시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고 어둠과 처참함만이 가득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를 살리시고 우리에게 목숨까지 주시는 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밖에 계시지 않습니다.

우리와 온전히 사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의 품에 안기십시오. 오직 주를 기뻐하십시오.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풍성한 복이 임합니다.

온전한 복을 잡으면 온전합니다. 물질을 원하면 물질로 갑니다. 돈이 우리를 온전하게 못합니다. 온전한 가치를 보는 눈이 필요합니다.

진정한 복이 무엇인지 선택을 잘해야 합니다. 그것으로 심판되기 때문입니다. 폐망한 것을 잡으면 폐망할 것이요 생명의 복을 잡으면 은혜와 평강이 있습니다. 좋은 눈이 필요합니다.

"그가 홀연히 와서 너희가 자는 것을 보지 않도록 하라. 깨어 있으라 내가 너희에게 하는 이 말은 모든 사람에게 하는 말이니라" 막13:36-37

거듭나면 주님을 위해 살고 싶어지고 주님을 위해 새벽도 깨어지고 주님을 위해 좁은 길을 가고 싶어 집니다. 비로소 선한 일이 시작이 됩니다. 꿈이 달라집니다.

아버지의 말씀이 들려와야 합니다. 진실로 원하면 기도가 되고 행하는 복된 믿음이 시작이 됩니다. 진실로 원하면 신앙이 되고 오직 나를 위해 죽었다가 나를 위해 살아나신 주님을 위해 사는 축복의 사람이 되어 집니다.

주를 위해 살면 주의 말씀만 들려오고 나를 위해 살면 욕심만 들려옵니다. 주를 선택하면 아버시께서 오시어서 가르쳐주시어 진실로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풍성한 복을 받습니다. 누르고 흔들어 넘쳐서 이웃과 열방이 복을 받습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17

이전에 폐역하던 길에서 주를 선택하는 결단과 신앙이 있으니 이제 다시 옛날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다시 태어난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 딸로 다시 태어난 것입니다.

우리의 집은 하나님 아버지의 집입니다.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는 대 저택입니다. 이곳으로 오십시오.

"하나님이 죄를 알지도 못하신 이를 우리를 대신하여 죄로 삼으신 것은 우리로 하여금 그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21

하나님의 의는 우리가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다니는 것입니다. 신랑과 신부의 관계를 회복하는 것입니다. 신부는 신랑의 뜻을 따라 하나되는 길을 선택합니다. 이미 신랑께서는 모든 것을 아낌없이 신부에게 주셨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집으로 오십시오. 오셔서 복된 아들과 딸로 영원하십시오. 이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사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