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의 신부로 단장하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5. 26. 06:42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의 신부로 단장하십시오
누구든지 자기 목숨을 구원하고자 하면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와 복음을 위하여 자기 목숨을 잃으면 구원하리라.막8:35

전도자의 삶은 복이 있습니다. 주를 기뻐하며 그 기쁘신 사랑을 전하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주의 복음을 온전히 전하는 자는 아버지의 집에 온 것입니다.

복음의 신을 신고 나아가는 아들들이 된 것입니다. 만민에게 복음을 전하라.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주님의 뜻을 받아 살아내면 참으로 복이 있습니다. 진짜 복음을 전하십시오.

주님의 탄식하시는 마음이 들려와야 합니다. 탐심의 가짜 복음이 아니고 주를 위해 주의 방법으로 복을 얻는 진짜 복음을 증거하십시오.

말로 구원이 오지 않습니다. 말로 구원 받았다고 하면 구원이 있습니까? 말로 죄가 사해지지 않습니다. 주님의 하라하시는 말씀을 받아서 살아내는 것이 회개요 죄사함이요 구원입니다.

악을 악으로, 욕을 욕으로 갚지 말고 도리어 복을 빌라 이를 위하여 너희가 부르심을 받았으니 이는 복을 이어받게 하려 하심이라. 벧전 3:9

욕을 욕으로 갚지 않아야 하는데 언제 그렇게 되겠습니까? 온유하게 태어났으면 좋으련만 우리는 아직도 온유하지 못합니다.

죄는 불순종입니다. 불순종은 행하지 않는 완악한 마음입니다. 불순종은 말만하고 행하지 않습니다. 불순종은 심판입니다.

불순종은 완악한 마음입니다. 완악은 고집스럽게 악을 행한다는 것입니다. 순종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복된 마음입니다.

불순종은 대홍수 심판이요, 소돔과 고모라의 심판이요, 애굽의 심판이요, 광야 40년의 심판이요, 가나안 땅에 들어가지 못한 심판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천국이 아니요 지옥 심판입니다.

그러므로 어디서 떨어졌는지를 생각하고 회개하여 처음 행위를 가지라 만일 그리하지 아니하고 회개하지 아니하면 내가 네게 가서 네 촛대를 그 자리에서 옮기리라.계2:5

이땅을 하직하기 전에 돌이키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처음행위은 예수그리스도의 처음사랑을 온전히 기념하는 것입니다. 온전히 믿는 것입니다. 이제 예수그리스도의 신부로 단장이 되어지길 원합니다.

말만으로는 받을 복이 없습니다. 받을 보물을 캐어내야 합니다. 보물인줄 알면 캐러갑니다. 행하는 믿음이 되지 못한 사람은 아직도 보물이 뭔지 몰라 아직도 세상에 머무르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진실로 축복의 온전한 복음을 가져서 가족에게, 이웃에게 주의 사랑하심을 전하는 복 있는 자녀들이 다 되셔야만 됩니다. 이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