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 받는 유일한 길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22. 07:16

본문

제목 : 복 받는 유일한 길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요한복음 16:8,1-15

오늘도 우리의 왕이신 예수그리스도만을 기뻐하십시오. 이것이 복을 받는 유일한 길입니다. 오늘도 주님과 함께하길 소원하십시오. 날마다, 시시각각 주님을 기쁨으로 영접하십시오.

그리하면 날마다 우리에게도 복이 넘쳐 흘러 이웃에게까지 도달합니다. 평생에 한번만 영접하십니까? 주님을 기뻐하는 마음이 잠시도 쉬지 않아야 복이 있는 믿음입니다. 믿음은 온전히 알고 따라가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보물이십니다. 보물임을 알면 자동으로 따라가 집니다. 하나님께서는 해가 동에서 떠서 서로 지듯이 날마다 우리를 보고 계십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살아계심을 모르면 우리는 죽어 있습니다.

주께서 살아 계심을 아는 사람만이 살아 있는 것입니다. 복된 것이 보여야 합니다. 우리는 소경이라 심판된 세상을 따라갑니다. 보이는 금은 보화가 복인줄 알고 따라갑니다. 모든 것은 주님의 것입니다.

주님을 사랑하는 것이 모든 복중에 복입니다. 진정한 복을 잡으십시오. 예수그리스도를 잡지 못하면 뱀을 잡고 사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주여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저는 죄인입니다.

주님께서 살아계심을 알게 하옵소서. 복의 비밀을 알려주옵소서. 온전한 믿음을 주옵소서. 우리는 시시각각 쉬지 않고 이 기도드려야 합니다. 영원히 사는 길인데 왜 못하겠습니까?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의 복을 입어야 환란을 피할 수가 있습니다.

꼭 주님의 손을 잡고 죽어도 놓지 마십시오. 주님을 절대 배반하지 마십시오. 예수그리스도께서도 우리를 배반하지 않으셨습니다. 나를 살리시기 위해서 손에 발에 큰 구멍이 뚫렸습니다.

단지 우리를 살리기 위해 큰 고통을 다 감수히셨습니다. 이 십자가의 은혜를 누르고 흔들어 넘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면 복이 옵니다.  (0) 2022.08.24
순종이 축복입니다.  (0) 2022.08.23
사나 죽으나 주의 것  (0) 2022.08.22
믿음은 예수님으로 일편단심  (0) 2022.08.21
누구를 따라가십니까?  (0) 2022.08.2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