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의 꿈으로 사는 것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28. 07:07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의 꿈으로 사는 것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로마서 8:39,28-39

거듭남이 축복입니다. 십자가는 거듭남입니다. 십자가는 제자로 신부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이제는 우리도 다시 태어나 부활의 꿈을 꾸며 나아가는 것입니다. 잠자던 시간은 지나간 과거로 충분합니다. 지금은 부활할 시간입니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온전한 회개로 거듭나라 하십니다. 천국은 예수그리스도입니다. 믿음이란 천국입니다. 거듭남이 곧 믿음이요 천국입니다.

세상은 거짓 입니다. 세상에서는 반드시 다시 태어나서 선한 싸움을 하셔야 지옥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믿음은 두렵고 떨려야 사망의 일을 하지 않게 됩니다. 심판은 사실이며 실제입니다.

"그러므로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고 오직 주의 뜻이 무엇인가 이해하라."
에베소서5:17

겨우 십일조만하는 것이 예배이겠습니까?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행하라하셨습니다. 사랑가운데서 행하라하십니다. 일어나 상황이 어찌하든지 예배하고 기도하고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며 살아가십시오.

돈만 드리지 말고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께 사랑을 드리라는 것입니다. 우리들도 정성껏 준비한 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진정으로 하면 하나님께서도 복을 쌓을 곳이 없도록 부어 주시겠다 하셨습니다. 십일조는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축복의 기본조건입니다. 십일조도 못하면 아직 믿음이 시작되지 못한 것입니다.

진정한 십일조는 천국의 일을 깨닫게 되는 관문이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제자되어 기도할 때 성령께서 오시어서 사도행전 교회가 되는 축복을 주십니다.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도니라." 딤후 4:7-8

이제는 우리도 모든 소유를 팔고 목숨까지도 주님께 맡기고 주님을 위해 선한 싸움을 할 수가 있어야 됩니다. 믿음을 지켜야 천국이 지켜집니다. 우리도 복을 받은 자가 반드시 됩니다. 세상의 꿈이 없어지는 것이 축복입니다.

거듭남은 세상의 꿈이 없어지고 예수그리스도의 꿈으로 사는 것입니다. 부활은 거듭남이 넘치는 축복입니다. 부활의 거듭남의 축복 안에서 영원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련을 이겨내는 능력  (0) 2022.08.30
십자가를 지신 이유  (0) 2022.08.29
네 영혼이 잘됨 같이  (0) 2022.08.27
오직 예수그리스도로 올인하십시오  (0) 2022.08.27
믿음의 초보를 버리고  (0) 2022.08.2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