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짜 복음에서 돌이켜야 복이 있습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2. 6. 07:15

본문



제목 : 가짜 복음에서 돌이켜야 복이 있습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요3:5

회개의 눈물없이, 온전한 거듭남없이, 입술만의 영접주의, 값싼 복음주의, 영적 빈곤상태에 빠져있지 않습니까?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그의 방법대로만 살아내고 있으십니까?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그들이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요16:8-9

지옥 심판을 당하는 이유는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믿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회개되지 못한 사람들은 육체의 정욕을 절대로 이기지 못합니다. 세상을 위하여 세상의 방법으로 살아갑니다.

구원이란 심판을 당하지 않는 것입니다. 구원의 필요 충분조건은 회개하여 거듭난 삶을 살아내는 것뿐입니다. 회개만하면 성령께서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오셔서 거듭남 삶을 살게하십니다.

회개된 자들은 진실로 성령께서 오시므로 인침을 받아서 마음 속에 예수그리스도를 모신 성전이 됩니다. 구원이 시작됩니다. 구원의 좁은 길을 반드시 다 가고 갑니다.

"그리스도 예수의 사람들은 육체와 함께 그 정욕과 탐심을 십자가에 못 박았느니라. 만일 우리가 성령으로 살면 또한 성령으로 행할지니."갈 5:24-25

모든 성경 말씀이 순종하라하십시다.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그리스도께 합당하게 생활하라. 탐심을 버려라. 믿음을 지켜라. 서로 짐을 지라. 참되라. 경건하라. 옳게 행동하라. 청결하라. 믿음의 덕을 끼치라. 관용을 베풀어라. 용납하라. 용서하라. 배우고 듣고 본 바를 행하라하십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까지 흠도 없고 책망 받을 것도 없이 이 명령을 지키라." 디모데전서 6:14

반드시 거듭나면 성령충만 함으로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삶이 나타납니다. 이것이 없이 구원은 요원합니다. 이것이 없으면 우리는 저주의 기복종교 놀음을 하고 있는 것 뿐입니다.

값싼 복음주의는 사탄의 것입니다. 구원을 지식적으로 알고만 있고 입술로만 시인하고 삶으로는 보일 수가 없습니다. 불순종했던 아담은 에덴에서 쫓겨났고 그 후손들은 대홍수 심판으로 노아 8가족 외에는 다 죽었습니다.

우리 마음을 예수님께 드려야만 됩니다. 본심이 세상이면 절대로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살아지지도 않고 살 마음도 없습니다. 아직도 회개되지 못한 연고입니다 .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하십니다. 두렵고 떨리는 사람들은 근신하여 깨어서 예수님을 시시각각 찾고 두드리고 구하여서 동행하는 삶을 살아냅니다. 믿음의 기본은 심판에 대해서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있어야 회개기도를 순도 백퍼센트 할 수가 있습니다.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벧전5:8

대적 마귀는 회개에 이르지 못하도록 적극적으로 막습니다. 회개는 순종이고 온전해지는 것이기 때문에 사탄은 사력을 다해서 막습니다. 회개가 되면 사도바울처럼, 디모데처럼, 사도행전의 교회가 반드시 됩니다. 구원이란 빌립보 교회의 거룩한 동역자들처럼 생명책에 기록이 되는 것입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