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도 십자가의 사랑이 우리를 살립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3. 26. 05:48

본문



제목 : 오늘도 십자가의 사랑이 우리를 살립니다.
"볼지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작은 능력을 가지고서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하지 아니하였도다." 요한계시록 3:8

십자가의 사랑이 열린 문입니다. 그 문으로 들어오십시오. 고난의 그 사랑 어찌 잊으리오. 값을 수 없는 은혜 속에서 우리는 힘을 얻고 나아 갑니다. 우리의 고난이 아무리 커도 십자가 앞에 서면 아무것도 아니게 됩니다. 다 뛰어 넘습니다. 온전한 믿음을 구하십시오. 곧 평강의 왕이 함께 하십니다.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요한복음  10:10

도둑은 사탄이요 사탄의 하수인들입니다. 이단들이요. 삿꾼들입니다. 세상은 서로 탐하고 빼앗고 넘어지게 합니다. 사탄이 벌써 많은 것을 도둑질 했습니다. 초대교회가 우상을 섬기지 말라 제2계명을 없애고 타락한 카톨릭으로 변했습니다. 많은 종교들이, 수많은 이단들이 인류의 영혼을 도둑질하고 있습니다.

사람에게는 영원히 죽지 않는 영혼이 있습니다. 절대 도둑질 당하지 않도록 지켜내셔야 합니다. 날마다 예수그리스도를 부르시면 됩니다. 잘 믿으셔야 합니다. 짐승은 영혼이 없습니다.

믿는다는 것은 기도를 드린다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두드리고 찾아서 영접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함께 사는 것이 믿는다는 것입니다. 온전히 믿어야 죄가 없어지고 구원에 이를 수가 있습니다.

오늘도 주 안에 있고자 하시면 주께서 모든 것 다 이루십니다. 단지 주 안에 있으면 됩니다. 주께서 말씀하신 말씀이 복인 줄 깨닫아 행하여 지며 축복의 통로가 됩니다. 하나님의 크고 높은 것을 아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아버지의 뜻을 깨달아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온 자는 복이 있습니다. 아버지 집에 종의 하나로 써주시옵소서.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갑시다.

말씀대로 아버지만 사랑하면 됩니다. 아버지만 신뢰하면 진짜 아버지가 되어 주십니다. 우리들의 악한 생각이 문제입니다. 악한 마음에서 악한 말과 행동이 나옵니다. 그래서 우리 마음에 착하신 예수 그리스도가 계셔야 되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생각하고 주를 위한 아름다운 삶이 시작됩니다. 축복의 나라로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포도원은 참으로 좋은 곳입니다. 충성되게 잘 가꾸면 많은 열매로 풍성합니다. 하나님께 세를 받치고도 셀수도 없을 만큼 풍성한 수확이 있습니다. 아버지께서 돌보시는 포도원이기 때문입니다.

왜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외면 하십니까? 예수그리스도를 시시각각 영접하고 상속자에게 열매를 보이면 우리도 상속자가 됩니다. 그러나 말씀을 지키지 아니하면 주를 배반하는 것이 됩니다. 죽는 이유입니다. 십자가의 감동이 없으면 믿음은 헛 것입니다. 이 땅에 온 보람이 전혀 없고 가시와 엉컹퀴 뿐입니다. 포도원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대로 사는 자들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나님의 나라를 너희는 빼앗기고 그 나라의 열매 맺는 백성이 받으리라."마태 21:43

사람의 말을 받지 않고 주의 말씀을 있는 그대로 받으면 복이 있습니다. 곧 주께서 오십니다. 곧 지옥 환난이 다가 옵니다. 오직 근신함으로 깨어서 쉬지 않고 주님을 찾는 기도를 계속 드리면 반드시 동행해주십니다. 오늘도 주님 만을 기뻐하며 따라가면 됩니다.

축복의 비결은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오늘도 십자가의 사랑이 우리를 살립니다. 사탄은 우는 사자처럼 삼길 자를 찾아서 삼키고 있습니다. 이단을 만들어 우리들의 영혼을 도둑질 하고 있습니다. 기복종교로 도둑질하고 있습니다.

근신하여 깨어있으셔야 합니다. 예수님을 부르셔야 됩니다. 우리를 구해주실 분은 오직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사신 예수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오직 예수를 위해 사는 자는 이미 풍성한 복을 얻어서 푸른 초장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