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십자가에서 옷을 준비하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3. 30. 06:07

본문



제목 : 십자가에서 옷을 준비하십시오.
"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요한계시록 16:15

고난하면 예수님입니다. 우리들의 고난도 십자가 안에 있으면 고난이 기쁨으로 변합니다. 우리가 오늘 주님께로 갈지 내일 일지 누가 알겠습니까? 아무도 모른다는 뜻입니다. 옷을 지킨다는 뜻은 옳은 행실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부끄러움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책망을 받지 않고 칭찬을 받아 구원에 이른다는 뜻입니다. 십자가는 우리의 옷이요 우리의 부끄러운 심성을 생명의 성전으로 바꿔주십니다. 악한 일을 하는 자가 선한 일을 하는 자로 바뀝니다. 선하신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함을 이루고 그를 나타내면 복이 있습니다. 이 옷을 입으십시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그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그에게 가서 거처를 그와 함께 하리라."요14:23

이 말씀에서 구원이 어떻게 이루어 지는 지를 알 수가 있고 삼위일체의 하나님을 알 수가 있습니다. 진정으로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님의 그 사랑을 아는 자는 거듭난다는 뜻입니다. 그 사람은 예수그리스도를 진정으로 사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순종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께 사랑을 받습니다. 성령께서 계시므로 진리로 가르침을 받아서 선한 일을 하는 복된 자녀가 된다는 뜻입니다. 온전한 구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천국은 너희 마음에 있다 하셨습니다.

이제는 나를 위해 사는 것은 버리고 주님을 위해 십자가의 증인으로 사는 삶으로 바뀝니다. 죽으면 죽으리라 복음만을 전하는 사람으로 바뀝니다. 우리도 십자가에서 옷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부끄러움이 없어 지고 이제는 복음으로 충만하셔야 합니다. 천국과 지옥을 전해야 복음이지 않겠습니까?

아버지가 있는 자들은 천국과 지옥을 알고 말씀이 들려오시니 복의 말씀을 깨달아 복의 길로만 다니며 십자가의 사랑을 행합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아들이신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다녀라고 하십니다. 그럼 옷을 더럽히지 않는 다고 하십니다. 깨어 있을 수가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대로 살아서 죽도록 충성하며 주를 배반하지 않는 삶을 살아내야 합니다. 빌라델피아 교회 성도들은 적은 능력으로도 말씀을 지키며 인내하며 주를 배반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구원의 길을 잘 가고 있기에 책망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들은 복의 삶을 잘 살았습니다. 그들은 깨어 있었습니다. 말씀을 분별하였고 그래서 쉬지 않고 기도드렸습니다. 그래서 온전한 길을 걸었습니다. 옷을 지켜내야 합니다. 죄가 없어야 합니다. 말씀대로 살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믿지 못 한 것이 죄입니다. 우리의 생각이 아무리 구원의 확신이 있다 하여도 그것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구원파 만큼 구원의 확신이 넘치는 사람들도 없습니다. 그들이 믿음이 있습니까? 구원은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산 흔적입니다. 사도행전의 흔적이 우리들에게도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선을 행할 줄 알고도 행하지 아니하면 죄니라."약4:17

똑같이 전도를 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 복을 위해 합니다. 전도는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되는 것이 먼저 입니다. 그러면 진실로 무슨 일을 하든지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그의 방법대로만 하기를 죽도록 원합니다. 이것이 선한 일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기뻐하지 않고는 말씀이 들어오지도 않고 온전한 기도도 안되며 그래서 복이 없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오직 십자가에서 통곡소리가 나야합니다. 나 때문에 주님께서 죽으셨는데도 아무렇지도 않으면 아버지와 아무관계도 없습니다. 주여주여 하는 자에 속하여 멸망을 받습니다.

하루속히 관계를 온전히 맺으면 온전한 복으로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이 신실한 십자가의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