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그리스도의 날개를 펴고 날아봅시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5. 24. 06:01

본문



제목 : 예수그리스도의 날개를 펴고 날아봅시다.
"이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들과 마귀의 자녀들이 드러나나니 무릇 의를 행하지 아니하는 자나 또는 그 형제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니라."요일3:10

의를 행하지 아니하거나 이웃을 사랑하지 아니하면 마귀의 자녀라고 하십니다. 의는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그리스도 안에 붙잡힌 사도 바울께서 얼마나 많은 의를 행하였는지 알아보십시오. 얼마나 성도들을 사랑하였는지 본 받아야 합니다.

목숨까지도 주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도 그 사랑을 가져와야 합니다. 산 자들은 이미 십자가의 사랑이 넘쳐흘러서 열방에 까지 이릅니다.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씁니다. 복음을 전하고 베푸는 일에 목숨을 겁니다.

오늘도 승리하기 위해 오직 주님의 십자가를 붙잡습니다. 사람의 사랑은 너무 작고 부족한 것 투성입니다. 화 잘 내는 사람 하나 참아내기 힘듭니다. 주님처럼 오래 참기 원합니다. 주님처럼 진실로 사랑하기 원합니다. 십자가를 지고 따르라 하신 말씀을 받들고자 합니다. 주님 오직 동행하여 주시옵고 참을 수 있는 사랑 주시옵소서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야고보서1:15

욕심은 기복종교를 잉태하고 이단을 만들어 냅니다. 욕심이 세상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욕심이 탐심과 교만의 씨앗을 심고 자라나게 합니다. 그리하여 그 사망의 열매가 주렁주렁 달립니다.

그러나 십자가의 붙잡한 신부들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고자 몸부림치며 푯대를 향하여 오늘도 내일도 달려갑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마11:28

오늘도 말씀으로 참고 인내하는 것이 믿음입니다. 오늘 주와 동행하면 내일도 모레도 영원히 천국까지 동행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하라하신 명령을 다 받아서 행하는 것이 복입니다. 오직 말씀을 인내하여 지켜내게 하옵소서!

참고 인내하는 것이 복입니다. 세속에 물들지 않도록 우리 마음을 십자가의 사랑으로 날마다 채워서 나아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누르고 흔들어 넘치는 복으로 가득차게 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으로 사는 꿈을 꾸십시오.

인생의 목적이 오직 예수그리스도여야 합니다. 우리의 길은 오직 주의 길입니다. 일어나 복의 길을 걸으시길 바랍니다. 그 길은 축복으로 가는 오직 한 길입니다. 거룩하신 주의 손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자유롭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천하는 자니 이 사람은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약1:25

반드시 행하는 일로 복을 받습니다. 요단강을 건너야 가나안으로 나아갈 수가 있습니다. 온전한 믿음, 복의 믿음을 행하여 걸어가시길 바랍니다. 인생을 두 번사시는 것이 아닙니다. 기회가 여러번 있는 것이 아닙니다. 기회는 단 한 번 뿐입니다.

실패하면 지옥의 심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들지 않으면 큰 일입니다. 믿음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기도하면 됩니다. 십자가의 사랑으로 예수그리스도의 날개를 펴고 저 하늘까지 날아 오를 수가 있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한 사람이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누가복음15:7

회개된 사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만 살아갑니다.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며 굳굳하게 달려갑니다. 복의 진짜 믿음을 달라고 구하시면 됩니다.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께서 반드시 주십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