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주인 없는 십자가

아름다운 글

by 박충권 목사 2009. 7. 23. 11:27

본문

** 주인 없는 십자가 ** 바나바/김 복음 아무도 내 것이라 하는 이 없고 다 너의 것이라 하네요. 죄인의 십자가 내 탓이요 말하는 이 없고 다 네 탓이라 하네요 외로운 십자가 함께 가리라 응하는 이 없고 다 네가 지라하네요 고난의 십자가 둘러서서 지켜보는 이 많지만 지기는 다 싫어하네요. 그 십자가 나 의인은 질 수 없으니 죄 많은 너희가 지라 하네요 오늘 주어진 나의 십자가를 불평 없이 잘 지도록 도와주소서 천한 몸 이르러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 눈물이 넘치나이다 그 영광 받으옵소서 -주님을 사랑하는 시 마을-

 

                                ♬웬말인가 날 위하여♬

 

출처 : 일천천사
글쓴이 : 일천천사(경기부천)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