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하나 - 찬양: 나의고백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1. 10. 12. 22:53

본문

 

 

 

 

 

 

 

 

 

 

하나

                            

                                  박 충 권

 

하나는 천이 된다.
하나인 바울이 천이 되고
하나인 마가가 천이 되고
하나인 바나바가 천이 된다.

하나의 씨앗이 천이 되고
주님의 십자가를 완성한다.

나는 쇠하여야 하고
주는 흥하여야 한다.


나는 쇠하여야 하고
교회는 흥하여야 한다.


나는 쇠하여야 하고
주님의 나라는 흥하여야 한다.

 

그 하나는 십자가를 빛나게 한다.
그 하나는 축복으로 간다

 

 

 

 

 

 

  

 

 

 

 

출처 : 예수의 날개를 펴라
글쓴이 : 이룸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