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늘 승리하는 믿음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6. 14. 05:39

본문



제목: 늘 승리하는 믿음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요한일서 5:4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의 믿음이시요 천국이십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승리하셨으니 우리도 모든 일에 승리한 자가 반드시 됩니다. 믿음은 승리입니다. 세상의 나를 예수그리스도께 맡기고 동행하심을 구하시면 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오심으로 승리의 역사가 펼쳐집니다. 예수그리스도로 참 복을 입고 살아낼 수 있도록 기도하십시다. 주님만 부르면 온전합니다. 주님만 있으면 온전한 축복으로 살 수가 있습니다.

인생 길은 천길 낭떠러지 길과 같습니다. 발을 잘못 헛딛이면 큰 일 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손만 잡고 있으면 우리의 인생은 참으로 온전합니다. 모든 것을 아버지께 맡기고 모든 것 참고 인내하며 하나님의 돌보심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불안하고 초조할 때는 찬양하고 기도하십시오.

평안함이 없을 때는 기도하고 말씀을 보십시오. 반드시 축복으로 인도해주십니다. 아버지의 진실하신 사랑을 십자가에서  발견할 수가 있습니다. 축복의 믿음이 시작됩니다. 축복의 문이 열립니다.

이 땅에서 이대로 우리의 방식 그대로 살면 하나님과 원수가 되어 지옥으로 내려갑니다. 하나님의 축복은 에덴동산이었고 또 가나안 땅이었고 지금은 십자가의 온유의 땅입니다. 일어나셔서 예수그리스도의 축복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그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그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요한복음 14:17

진리의 영이 계시면 참 평안이 있습니다.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행하는 참 믿음이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이 우리 안에 계시면 진실로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는 온전한 믿음을 반드시 소유합니다.

우리는 세상의 신부가 아니요 예수그리스도의 신부입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만 있으면 다 있습니다. 그러나 부하려는 사람들이 세상에 너무 많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목적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하여 그의 방법대로만 살아갑니다. 성령께서 우리 안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아버지의 영은 십자가를 통해서만 오십니다. 오시면 먼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과 기도를 주셔서 진리 안에 거하게 하십니다. 진리도 믿음도 천국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오직 성령께서는 우리가 진리 안에서 거룩하게 되는 것을 소원하십니다. 이 땅의 부모들도 자식들이 잘 되기를 소원하지 않습니까? 거룩은 흠이 없고 순전하게 사는 것입니다. 거룩은 흠이 없고 온전하신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며 그를 위해, 그의 방법대로 사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님을 위해 살고자 나아가는 자들은 기도부터 땅의 것이 아니요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두드리고 찾고 구합니다. 여러분은 오직 예수님만 찾는 기도만 드리는 거룩한 제자들을 본 적이 있습니까? 그러나 여러분도 반드시 예수그리스도만 찾는 신부로서 좁은 길을 반드시 가셔야 구원이 있습니다. 사도바울께서 예수님만 불렀습니다. 사도행전 안에 교회들은 예수님만 불러서 성령께서 임하여서 권능으로 천국을 개척하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도 저주의 기복교회 입니다. 기복은 거룩이 아니요 기복은 자기 자신을 위한 것이요 기복은 넓은 길에서 세상노래를 부르는 자요 기복은 주님 사랑이 아니요 자기 사랑, 세상 사랑입니다. 기복은 게으르고 완악하여 구원과 성령의 은사만 원합니다. 세상성공이 먼저이고 그래서 성공하지 못하면 실패자라고 낙심하게 됩니다.

먼저 예수님과 동행하는 것이 먼저 입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것이 먼저 입니다. 성령께서 임하시면 진리의 영이시므로 진리를 원하는 사람이 반드시 됩니다. 기도가 달라집니다.

"조금 있으면 세상은 다시 나를 보지 못할 것이로되 너희는 나를 보리니 이는 내가 살아 있고 너희도 살아 있겠음이라."요14:19

너희는 나를 보리라 하셨습니다. 진실로 사순절의 믿음이 있는 성도들은 예수님을 보고 만지며 함께 동행합니다. 성령께서 예수님으로 함께 선을 이루십니다. 선한 싸움을 하게 하십니다. 사도바울처럼 살게 하십니다. 여러분도 살아계십시오. 십자가는 여러분을 살리십니다. 세상의 것들을 의지하는 마음에서 오직 십자가만 의지하는 진리의 축복으로 인도하십니다. 우리도 사도행전 안으로 들어가서 함께 행할 때 구원의 믿음이 됩니다. 사도행전은 천국을 개척하는 믿음입니다.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요14:1

진실로 믿으면 믿음의 복이 나타납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 마음에 나타납니다.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용납하며 복음을 위하여 나아 갈 수가 있습니다. 우리도 사도바울처럼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다 가고 믿음을 지켜낼 수가 있습니다. 우리도 생명의 면류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초대교회는 살던지 죽던지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달려갔습니다. 초대교회는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였노라고 고백합니다. 우리는 무엇을 위하여 일을 합니까? 마음에 중심이 진정 예수그리스도입니까? 나입니까?

구원 받을 만한 믿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사는 심령입니다. 영생이 있으며 사망도 있습니다. 반드시 천국도 있고 지옥도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온전한 사랑은 우리를 반드시 살려내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반드시 피할 길을 내시고 모든 일에서 구원함을 주십니다. 우리도 주님만을 사랑하면 거룩함과 화평함이 있습니다. 믿음을 들어냅니다. 혼자서라도 예배드리십시오. 예배드리지 않는 믿음은 없습니다. 기도하지 않는 믿음도 없습니다.

오직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집니다. 이 충만하신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