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도를 멈추면 믿음도 멈춥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4. 7. 1. 06:17

본문



제목 : 기도를 멈추면 믿음도 멈춥니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마태복음 7:12  

기도 응답은 포기하지 않을 때 성취됩니다. 걷거나 달릴 때도 기도하십니오. 포기하지 않으면 곧 응답됩니다. 모든 일이 다 기도 제목입니다. 생각으로 또 말로 기도하십시오. 걱정만 하고 있으면 건강에도 좋지 못합니다.

인생을 살면서 얼마나 많은 일이 있습니까? 하나님께 맡기시고 기도하면 늘 평안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은 깨달아 지키는데 있습니다. 완전한 복을 받으십시오. 없는 복을 잡지 마지고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십자가의 은혜와 평강의 복을 받으시길 주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쉬지 말고 기도하라."살전5:17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요16:24

"그들이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고 떡을 떼며 오로지 기도하기를 힘쓰니라."행2:42

믿음이 있다는 것은 기도하여 하나님께 받은 것이 많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기도 응답으로 나타내십니다. 그러니 기도하시면 반드시 받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의 기도를 통해 응답하시는 것으로 우리에게 보여지시기를 원하십니다. 쉬지않고 예수그리스도를 부르십시오. 오래지않아 오셔서 동행해주십니다.

십자가만이 우리에게 말씀을 지킬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나를 위하여 온 몸이 짓껴지신 예수그리스도의 깊고 깊은 사랑을 온전히 받아서 우리 마음이 변화를 입어야 됩니다.

그 변화로 회개가 이루어지고 세례가 이루어집니다. 아버지께서 오십니다. 누구든지 날마다 그 사랑을 느끼지 못하면 아무것도 아니며 불법을 행하고 마시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문을 오늘도 열고 말씀을 지켜 행하는 좁은 길로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그 길은 사랑의 오솔 길이며 물댄 동산의 길이며 푸른 초장의 길입니다. 이 모든 복이 있는 길입니다. 이제 우리 모두가 이 좋은 길을 걸어 가십시다. 오직 나를 위하여 죽었다가 나를 위해 살아 나셔서 나를 부르시는 사랑의 프로포즈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소금은 좋은 것이로되 만일 소금이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이를 짜게 하리요 너희 속에 소금을 두고 서로 화목하라 하시니라." 마가복음9:50

소금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입니다. 가르치고 지키시면 축복의 사람이 반드시 됩니다. 상황이 어찌되든지 예배드리며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며 기도하는 일이 선한 일이며 복 받은 자가 걸어가는 생명의 길입니다.

말씀 그대로 행하면 복이 됩니다. 기도 응답을 받으면 축복입니다. 거룩한 신부의 길, 거룩한 제자의 길의 복을 넘치도록 풍성하게 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 받으시길 축원드립니다. 반드시 받으셔야 됩니다. 천국은 온전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나 들어가는 곳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고 떡을 떼며 오로지 기도하기를 힘쓰니라." 행전2:42

초대교회는 성령을 선물로 받고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썼습니다. 오로지라는 것은 무엇보다도 예수그리스도의 나라와 예수그리스도의 뜻을 쉬지 않고 기도드렸다는 것입니다. 오로지 기도하십시오.

그들의 삶은 오로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삶을 산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나를 위해 고통받는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의 사랑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좁은 길을 따라갔던 것입니다. 우리들의 믿음은 어떴습니까? 우리는 유대교와 가까운 믿음 아닙니까? 저와 여러분이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맞습니까?

그것이 맞다면 따라가고 있어야 합니다. 삶이 초대교회를 따라가고 있어야 합니다. 행함이 있어야 따라가는 것 아니겠습니까? 무엇을 먹어야 배가 부릅니다. 말씀을 먹지 않으면 계속 심령의 배가 고프고 결국에는 생명도 꺼집니다.

초대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교회들입니다. 스데반이 순교하고 야고보가 순교하고 베드로와 바울이 순교하고 디모데와 안디옥의 이냐시오가 순교하고 폴리갑과 그의 제자 이레네오가 순교한 그 때 교회들입니다.

400년 이후에는 교회가 변질됩니다. 어거스틴이 십계명에서 우상을 섬기지 말라는 계명을 삭제해 버린 다음부터입니다. 지금도 카톨릭 성경은 제2계명이 없어서 우상의 종교가 되어 있습니다. 카톨릭은 반드시 심판됩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절대로 천주교에 가면 안된다고 하셔야 됩니다.

이미 천주교는 이단이고 배교입니다. 우리들의 구원의 성적표는 참으로 미약합니다. 지금 세계 인구 80억 중에 10억이 카톨릭에 있고 겨우 7억이 개신교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들의 믿음이 교회에 가 본 적이 없는 것처럼 예수그리스도를 모르는 것처럼 믿고 있습니다.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어서 자유믿음이라 합니다.

우리가 만든 종교입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하셨습니다. 성경으로 돌아가자라는 것은 구약으로 돌아가자가 아닙니다. 사도행전으로 돌아가자라는 것입니다. 초대교회로 돌아가자라는 뜻입니다. 소금은 짠 맛이 나야 되지 않겠습니까?

본례 우리 자리인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돌아가자라는 것입니다. 오로지 기도하는 자리로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천국은 오로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자들의 몫입니다. 온전하기를 학수고대 하는 자들은 결국 새 하얀 세마포 옷을 입습니다. 지금 예수그리스도의 품 속에서 기쁨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옳은 행실이 있기 때문입니다.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이 복을 넘치도록 받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