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국복음을 전파하라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2. 28. 07:41

본문

 

아버지나 어머니를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는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고 아들이나 딸을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도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며.마태 10:37

 

죽도록 충성한 자는 끝까지 견디는 자입니다. 오직 천국이 가까이 왔다 외치셔야 합니다. 천국복음을 전하는 것이 견디는 것입니다.

 

또 너희가 내 이름으로 말미암아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마태 10:22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디모데후서4:2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6:9

 

만일 누가 아무 것도 되지 못하고 된 줄로 생각하면 스스로 속임이라.갈6:3

 

오직 성찬식은 주의 죽으심을 전하는 것입니다. 주의 죽으심이 복음입니다. 복음을 전하십시오. 복음을 쉬지 않고 끝까지 전파하는 것이 예배이며 축복입니다.

 

반드시 복음을 전파해야지 구원이 있습니다. 제자들은 천국복음을 전파합니다.

 

천국복음은 원수까지 사랑하라. 용서하라. 용납하라. 이웃에게 분을 내지 말라. 이웃을 미련한 놈이라 하지 말라.

 

꾸고자 하는 자에게 주라. 음욕을 품지말라. 간음하지 말라. 절대로 음행한 이유없이 이혼하지 말라. 음행한 이유업이 이혼한 사람과 혼인하지 말라.

 

맹세하지 말라. 순종하라. 죽도록 충성하라. 천국복음을 전파하라.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라.

 

공회에 잡여가도 복음을 증거하라 하십니다. 믿지 않는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어디서나 주를 시인하라 즉 어디서나 복음을 전파하라. 서로 사랑하라하십니다.

 

생명을 반드시 전하고 전해야 믿음입니다. 이것이 주를 시인한다는 것입니다.

 

신약의 모든 말씀을 가르쳐 지키는 것이 시인한다는 것입니다.

시인은 아멘이며 순종입니다.

 

나의 모든 마음으로 주의 처음사랑과 주의 말씀과 주의 뜻을 받들어 살아간다는 것이 주를 시인한다는 것입니다.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쳐 지키십시오. 지키지 않으면 믿음은 흔적도 없습니다.

지키는 것이 주를 시인 한다는 것입니다.

 

오직 천국 복음만을 전하며 끝까지 견디어 내시어서 구원의 죽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령 모독죄  (0) 2019.03.06
지옥 심판은 반드시 있습니다.  (0) 2019.03.01
다 오라  (0) 2019.02.27
지금은 마지막 때입니다.  (0) 2019.02.26
불법을 행하는 자들  (0) 2019.02.2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