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 오라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2. 27. 07:10

본문

 

저물매 사람들이 귀신 들린 자를 많이 데리고 예수께 오거늘 예수께서 말씀으로 귀신들을 쫓아 내시고 병든 자들을 다 고치시니. 마태 8:16,1-34

 

예수그리스도께 나아온 자들은 병고침을 다 받았습니다. 믿음으로 담대하게 나아오면 반듯이 병이 낫고 귀신도 떠나갑니다.

 

누구든지 오라 하십니다. 모두 다 예수께 나아가십시오. 반드시 큰 축복을 받습니다.

 

귀신도 하나님의 아들을 알아 보는데 어찌 십자가의 은혜를 입은 우리가 예수님을 온전히 믿지 못한 단 말입니까?

 

귀신도 예수님의 권능을 알기 때문에 예수님의 심판을 두려워합니다. 그리고 또 예수님께 돼지 때에게 들어가게 해달라고 간구해서 응답을 받았습니다. 귀신도 응답을 받는데 믿음이 작은 우리는 왜 온전한 기도를 드리지 못합니까?

 

"이에 그들이 소리 질러 이르되 하나님의 아들이여 우리가 당신과 무슨 상관이 있나이까 때가 이르기 전에 우리를 괴롭게 하려고 여기 오셨나이까 하더니" 29

 

"귀신들이 예수께 간구하여 이르되 만일 우리를 쫓아 내시려면 돼지 떼에 들여 보내 주소서 하니" 31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절실하게 믿어야 됩니다. 귀신도 믿고 심판을 받을 까 무서워합니다. 그래서 아직 때가 되지 않았는데 왜 지금 내쫓으십니까? 그렇게 묻고 있습니다.

 

심판의 때를 귀신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왜 귀신 보다도 믿음이 작은 지 알수가 없습니다.

 

일어나서 반드시 주를 구하고 찾고 두드려서 꼭 만나서 신랑 신부 관계를 반드시 회복하여야 합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믿고 알기 위해 기도하십시오. 오시면 우리도 성령강림절이 되어서 온전한 믿음이 생겨서 주님만 죽도록 사랑하는 신부가 됩니다.

 

예수님께 나오시면 전부를 다 주십니다. 네 믿음대로 될지어다. 우리의 병을 짊어지셨도다. 반드시 고쳐 주십니다.

 

연약한 것을 담당하시고 온전하게 하십니다.이 풍성한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귄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옥 심판은 반드시 있습니다.  (0) 2019.03.01
천국복음을 전파하라  (0) 2019.02.28
지금은 마지막 때입니다.  (0) 2019.02.26
불법을 행하는 자들  (0) 2019.02.25
십자가의 감동  (0) 2019.02.2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