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 사랑의 확증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19. 10. 21. 09:33

본문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롬5:8,1-21

 

오늘도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사도행전의 성도들은 오로지 성령충만으로 예수님과의 동행을 기도했습니다. 그들은 진실로 성도입니다. 그들은 오로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기도만을 드렸습니다. 이것이 사도행전의 기도입니다.

 

우리도 회개하고 각각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사함을 받으시고 성령충만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을 구하는 기도는 의로운 일입니다. 예수님과의 동행을 구하면 예수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우리 안에 예수님의 말씀으로 가득하게 됩니다.

비로소 분부하신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는 역사가 이루어집니다. 축복의 좁은 길을 한 발짝 뗀 것입니다. 지옥에서 천국으로 한 발짝 뗀 것입니다.

 

사도행전의 교회가 되십시오. 구원의 역사는 사도행전 뿐입니다. 사도행전의 기도를 드리고 그들이 했던대로 순전한 마음으로 성찬을 하고 찬양을 하십시오. 그것이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것입니다.

 

천국은 하나님의 집입니다. 거룩하고 온전한 곳입니다. 온전한 역사를 이루셔야 우리도 온전하게 됩니다.

 

이스마엘은 이삭이 어릴 때 떠나고 없었고 아브라함에게는 이삭 뿐이였습니다. 아브라함은 이삭을 하나님께 받쳤습니다.

 

하나님에게는 예수님 뿐이였습니다. 하나 밖에 없는 것을 주는 것이 사랑입니다. 이것이 믿음이요, 이것이 순종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확증은 십자가에서 하나 밖에 없는 아들을 우리를 위해 죽게하는 것입니다. 우리도 이 사랑의 감동함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생명처럼 중요한 것을 포기하고 하나님께 우리의 영혼을 맡기는 것이 믿음입니다. 믿음은 아브라함에게서 부터 시작이 됐습니다. 바로 사도행전입니다.

 

그들은 기도부터 우리와 다릅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이 예수님으로 바뀔 때 사도행전이 우리에게도 시작이 됩니다. 우리도 하나님의 영을 모시고 살 수가 있습니다.

 

참 평안으로, 축복된 삶으로 출발하는 우리가 되는 것입니다. 천국은 좁은 길입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거듭나야 가능합니다. 이 축복 안에 영원한 생명으로 태어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실한 믿음은 축복  (0) 2019.10.23
사욕을 따르지 말라  (0) 2019.10.22
예배자는 정치색을 들어내지 않는다.  (0) 2019.10.19
주의 뜻을 이해하라  (0) 2019.10.18
하나님의 진노하심  (0) 2019.10.1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