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헛 믿음이란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0. 12. 4. 11:11

본문

내가 예언하는 능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 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 것도 아니요. 고린도전서13:2

사랑의 믿음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오직 예수님을 사랑하고 우리 서로 사랑하고 원수까지라도 사랑해야 구원의 믿음입니다.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주를 보지 못하리라.히12:14

우리가 아무리 구원받았다고 외쳐도 그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진정한 믿음을 가지셔야 합니다.

믿음이 헛것되면 반드시 지옥심판으로 갑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십시오.

주여 가짜가 아니고 진짜가 되게 하옵소서. 오직 신령과 진정되게 하사 주께서 찾는 자 되게만 하옵소서.

신령은 주와 동행하는 자입니다. 그리하여 진정이 됩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자가 됩니다.

그들은 오직 일편단심 주님만을 찾습니다. 한마음 한 뜻으로 십자가로 나아가는 자가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입니다.

이제는 분별하셔야 합니다. 십자가의 첫사랑 안에서 온전한 믿음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빌라델피아 성도들입니다. 그저 주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삶을 살아내어 주님을 배반하지 않았습니다.

생명이 어디에서 나오겠습니까? 오직 예수그리스도 안에서만 나옵니다. 우리는 아직도 아무것도 아닙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고 기뻐하는 자는 주님의 말씀을 기뻐하는 자입니다. 신약은 전체가 천국복음서 입니다.

신약의 주제는 흠이 없고 순전하지 못하면 심판받는다 입니다. 십자가의 보혈의 첫사랑을 입어라 입니다.

이제는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야 합니다. 이것이 구원의 기준입니다.

십자가의 첫사랑 안에서 온전하지 못하면 다 이방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온전히 연합될 때 진짜 사랑이 나옵니다.

사랑은 구원과 늘 함께합니다. 이 땅에서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하지 못하면 영원한 형벌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사는 길로만 나아갑시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부릅시다. 주님만 오시면 삽니다. 모든 것이 온전해 집니다.

이 축복을 풍성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사도와 7집사  (0) 2020.12.08
우리가 바라는 것  (0) 2020.12.05
생명의 냄새  (0) 2020.12.03
선한 일을 할 능력  (0) 2020.12.02
참 경건이란  (0) 2020.12.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