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궁극적인 삶의 목표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0. 12. 17. 10:03

본문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 넣어야 할 것이니라. 누가복음5:38

믿음의 목표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세상 다른것 보다 더욱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관점과 우리들의 이해의 관점으로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우리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천국입니다. 에덴의 회복입니다. 성경은 온전하게 되는 것을 반복적으로 말씀하십니다. 오늘도 골고다 언덕에서 은혜의 따스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그 사랑에 마음을 녹이며 나아갑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바라보면 온전히 삽니다. 부르짖고 구하면 반드시 주십니다. 새 포도주를 구하십시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구하십시오.

행하기 위해 구하면 성령께서 오셔서 말씀과 기도를 주시고 응답해 주십니다. 거듭납니다. 눈동자 처럼 보호해주십니다. 구하라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구하면 행한다 약속하셨습니다.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제자가 되리라하셨습니다. 이제 세상의 낡은 부대는 버리고 십자가의 새 부대를 구하여 받으십시오.

그리하여 새 포도주를 담고 좁은 길로 나아가십시오. 어찌할고 어찌할고 회게되면 성령께서오십니다. 좁은 길을 찾아서 가는 이들은 이미 회개의 심령으로 거듭남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좁은 길을 가는 자들은 이미 축복을 받았습니다. 우리에게는 신랑이 있습니다. 신랑을 빼앗끼지 않도록 늘 기도하셔야 합니다. 오직 한 곳, 십자가의 사랑만 바라보는 심령이 축복입니다.

믿음이 생기지 않으면 금식하며 기도하십시오. 하나님아버지께서 오십니다. 우리의 마음은 신랑께서 좌정하시는 성전입니다.

성령께서 오셔서 우리의 마음을 생명으로 채우셔서 크고 은밀한 비밀을 알게 하시며 늘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전부를 하는 자로 살게 하십니다. 새포도주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입니다.

새 부대는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는 자입니다. 거듭난 자들입니다. 아들의 일을 하는자들, 원수까지라도 사랑한 자들입니다.

성령충만함으로 심령이 가난하여 오직 신랑만 구하는 축복의 신부들입니다. 이복을 충만히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스도의 향기나는 신부  (0) 2020.12.19
그리스도의 온유의 법  (0) 2020.12.19
열매와 잎사귀  (0) 2020.12.17
산자의 길  (0) 2020.12.15
세상을 움켜쥐려는 손  (0) 2020.12.1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