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음은 진정 예수님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5. 29. 09:33

본문

그러므로 너희가 주 안에 굳게 선즉 우리가 이제는 살리라. 데살로니가전서 3:8,1-13

우리의 마음이 문제입니다. 마음이 진정으로 주님을 원하여야 합니다. 그래야 축복의 믿음이 됩니다. 주님을 진정으로 원하는 기도가 되어야 성령께서 오시지 않겠습니까?

오직 주를 사모하십시오. 주와 온전히 동행하여 달려갈 길을 다 달려갔던 사도행전 처럼 우리도 거룩한 성도의 길을 달려가야 합니다.

사도행전 안에 성도와 우리와 다른 점은 주님을 진실로 사랑하는 마음의 차이가 너무나 크다는 것입니다.

주님을 진실로 기뻐하면 주께서 찾아 오셔서 참으로 복되게 하십니다. 오시면 모든 것을 더하시며 참으로 복되게 하십니다.

아버지이시니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습니까? 오시면 먼저 모든 것 분별하게 하십니다. 해야하는 것, 하지 말아야 하는 것을 알게 하시며 복있게 나아가게 하십니다.

고아들은 모르며 세상으로 행하여 사망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사망가운데 있으면서도 구원을 받았다고 말하고 주여 주여하면서 세상 것만 구하며 불법을 행하게 됩니다.

세상과 벗하면 하나님과 원수맺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하셨습니다. 거룩한 마음은 주를 진실로 부르는 것입니다.

목숨 걸고 주를 부르십시오. 기도는 쉬지 않고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성령께서 우리에게도 임하십니다.

사도행전처럼 온전한 회개기도로 주께서 오십니다. 우리도 생명얻는 회개가 있어야 합니다.

말로만 하는 회개말고, 말로만 하는 세례말고, 말로만 하는 영접말고 진심으로 목숨걸고 주를 부르시기 바랍니다.

"너희 마음을 굳건하게 하시고 우리 주 예수께서 그의 모든 성도와 함께 강림하실 때에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거룩함에 흠이 없게 하시기를 원하노라."13

주여! 모든 성도중에 우리도 포함되길 원합니다. 오직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오직 믿음, 오직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오직 흠이 없는 온전한 믿음으로 이 땅을 십자가의 영토삼아 주옵소서. 오직 죽지 않고 주와 함께 사는 우리 되게만 하옵소서.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