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러 왔노라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6. 21. 06:22

본문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러 왔노라. 누가복음5:32

복되게 하시는 주님만을 기뻐하는 마음이 있으면 이미 아버지께서 오신 것입니다. 오시면 회개를 이루게하십니다. 결단만 하면 주님께서 오십니다.

물 위를 걷는 결단을 하면 주께서 오시어 걷게 하십니다. 모든 주님의 사역은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에 있습니다.

생명이 주께 있는데 무엇을 바라리오. 복이 예수그리스도께 있는데 무엇을 바라겠습니까? 모든 것에서 완전케하시는 주님만 구하고 찾고 두드립니다.

그럼 이미 복받은 자가 된 것입니다. 주로 즐거워 하십시오. 오늘도 복된 날만 있습니다. 오직 주께서 모든 어려움에서 지키십니다.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 넣어야 할 것이니라." 눅5:38

새포도주는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이요, 새 부대는 그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는 신부들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으로만 온전하여 진다하신 말씀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 안에 거하고자 하면 주님의 말씀이 주어집니다.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진다 하셨습니다. 은사로 거룩하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오직 새 포도주의 말씀으로 복된 삶이 펼쳐집니다. 새 포도주는 생명수의 강입니다. 우리가 그 생수를 마시면 생명나무의 열매가 주렁주렁 맺힙니다.

너희가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제자가 되리라 하셨습니다.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요15:5

포도나무도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입니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요15:7

너희가 내 안에 거한다는 말씀도 너희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고, 구하면 이루리라는 말씀입니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1:1

말씀은 곧 하나님이십니다. 말씀은 순종하기 위해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을 듣지 않으면 더 이상 말씀은 우리에게 없고 종교와 교리만 남습니다.

종교는 세상의 것입니다. 종교는 사람이 사람을 위해서 만든 것입니다. 종교는 심판의 대상입니다.

반드시 새 포도주로 나아가면 우리도 새 하늘과 새 땅을 볼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새 예루살렘이 됩니다.

이 충만한 복을 풍성히 입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음 사랑이란  (0) 2021.06.22
우리도 거룩함을 얻어야만 됩니다  (0) 2021.06.21
믿음은 세상에 속하지 않는 것  (0) 2021.06.20
복 받을 기회  (0) 2021.06.20
지옥 불감증  (0) 2021.06.1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