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내랴. 로마서 7:24,1-25
사망의 몸에서 우리를 건져내 실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뿐이 없습니다. 우리는 곤고한 자입니다.
이 사망에 몸에서 누가 우리를 구원해 주시겠습니까? 오직 주님 밖에 없습니다. 주께서 오시면 십자가의 사랑으로 오십니다.
우리는 사망의 육체를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사망의 육체를 벗어 버려야 온전히 살 수가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이 들어오면 온전한 생명과의 연합이 이루어집니다. 마음이 변화되면 주님 만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오늘 당장, 주님은 요구하십니다. 부분이 아니고 우리의 전부를 원하십니다. 오직, 지금 네가 모든 것보다도 나를 더 사랑하느냐? 물으십니다.
오직 네가 회개하고 나를 위해 지금 나의 길을 가겠느냐? 물으십니다.
오직 이 길로 천국문이 열리며 축복의 세계로 인도하십니다.
주를 위해 살리라 생명의 결단이 시작됩니다. 온전한 회개를 원하면 됩니다. 회개로 생명을 얻습니다.
믿음은 오직 나를 위해 온 몸이 찢겨지신 주의 사랑에 있습니다. 십자가 외에는 아무 복도 없습니다.
십자가 외에는 믿음도 없고 십자가 외에는 축복도 없습니다. 오직 골고다 언덕에 나가면 주를 위해 살 수 있는 마음을 얻습니다.
누가 누구에게 불만이 있거든 서로 용납하여 피차 용서하되 주께서 너희를 용서하신 것 같이 너희도 그리하고 이 모든 것 위에 사랑을 더하라 이는 온전하게 매는 띠니라. 골로새서 3:13-14
모든 것 용납하며 이웃을 사랑하면 생명을 얻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얻습니다. 예수님께서 구원코져하시는 모든 이들에게 십자가의 죽으심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오직 주님께만 달려가는 일편단심이 있어야 합니다. 달려간 만큼 순종으로 죄가 사해집니다.
온전한 믿음을 잡는 자들은 큰 복을 받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입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