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님을 부르세요 곧 응답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1. 11. 24. 07:17

본문

제목 : 주님을 부르세요 곧 응답됩니다.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이르시되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요한복음 7:37-38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으셔야 된다는 뜻입니다. 세상이 목마른 사람들은 생수의 강이 아니고 사망의 강이 흘러나온다는 뜻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목마른 사람들은 생명의 복이 있다는 뜻입니다. 이런 사람들만 구원이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사랑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만 믿음이 있습니다. 사랑하면 예수님만 찾고 두드리고 구합니다.

이 세상 누구든지 예수그리스도를 목말라 하면 성령께서 오셔서 생명수의 말씀을 쉼 없이 공급하십니다. 그리고 생명을 전합니다.

그리하여 당부하신 모든 것을 지켜 행하게 하십니다. 십자가의 포도나무에 접붙임 당하면 절대 떨어지지 않고 온전한 생명의 열매가 열립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 계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지금 이 시간에도 길 잃은 양들의 부르짖는 소리에 제일 민감해 하십니다.

주를 부르세요? 곧 응답하십니다. 주를 찾으세요? 주가 당신께 오십니다. 주가 오실 때까지 생명의 사랑을 노래하세요.

주께서 들으시고 기뻐하십니다. 천국 문을 여시는 주를 찬양합니다. 주여 이 땅을 고쳐주옵소서. 이 땅에 회개를 주옵소서.

모두 십자가로 온전히 돌이키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온전히 사는 우리들이 되게 하옵소서! 이 기도가 상달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님만 사랑하면 오늘도 따스합니다.  (0) 2021.11.25
고난이 우리를 에워싸도  (0) 2021.11.24
믿음이란  (0) 2021.11.24
예수님만을 가까이 하십시오  (0) 2021.11.23
못 잊을 이름이여  (0) 2021.11.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