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것이 축복의 비결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1. 11. 07:42

본문

제목 : 이것이 축복의 비결입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죄가 너희 죽을 몸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여 몸의 사욕에 순종하지 말라. 롬6:12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집중하라 하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집중해야 진정한 축복이 오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님께 올인하십시오. 올인한만큼 온전한 인생이 됩니다. 하나님께 복을 받는 유일한 길은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사랑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우리들의 삶을 맡기고 기도한 만큼 복을 받습니다. 맡기십시오. 우리가 하면 할수록 적어지고 하나님께 맡긴 만큼 넘치게 받습니다. 이것이 축복의 비결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예수그리스도로 살아나는 것에 집중하십니다. 오직 나를 위해 손에 발에 구멍이 뚫리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바라보십시오. 이것이 처음 사랑입니다.

십자가의 살과 피가 어찌 이땅에서 건강하게 천년 만년 사는 것이겠습니까? 예수그리스도와 영원히 사는 꿈을 소유하는 것이 축복의 비결입니다.

아버지의 꿈은 우리들이 흠이없고 순전하게 되는 것인데 어찌 이 땅의 먹을 것 입을 것으로 흠이 없어 지겠습니까? 그것으로 구원받겠습니까?

이 땅에 종노릇하는 것으로, 몸의 사욕에 종노릇하는 것으로, 나의 필요의 충성하는 것으로 무엇을 얻을 수가 있겠습니까?

믿음은 진실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집으로 가는데 어찌 아버지를 속일 수가 있겠습니까? 마음의 소원이 달라져야 합니다.

새 언약으로 새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사도 바울처럼만 살아가면 새 언약이요 새 노래이며 정결한 다섯 처녀요 거룩한 신부요 성도입니다.

새 언약은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새 노래는 십자가의 피와 살입니다. 온전코자 하면 온전해집니다. 기도가 온전하연 모든 것이 평안합니다.

우리 마음에 소원이 먼저 바뀌어야 기도가 비로소 시작이 됩니다. 생명의 꿈을 가지고 사십시오. 이것이 축복의 비결입니다.

축복의 믿음이 우리들을 살립니다. 내가 살면 우리 가족이 삽니다. 내가 복을 받으면 내 가족이, 내 이웃이 복을 받습니다. 내가 먼저 깨어나면 됩니다.

내가 먼저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예배하고 기도하고 찬양하고 복음을 전하고 이웃들을 도울 때 하늘의 기업을 받습니다.이것이 선한 일이요, 생명의 일이요, 축복의 비결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생명이요 믿음이시요 구원의 투구입니다. 반드시 우리도 세상의 꿈으로 나아가지 말고 아무리 힘 들더라도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전부를 할 수 있는 꿈을 꾸시기 바랍니다.

흔들어 넘치는 축복을 받습니다.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간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옷을 입고 예수그리스도의 반지를 끼고 복음의 신발을 신고 나아갈 수가 있습니다. 우리도 제자로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또한 너희 지체를 불의의 무기로 죄에게 내주지 말고 오직 너희 자신을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난 자 같이 하나님께 드리며 너희 지체를 의의 무기로 하나님께 드리라." 롬6:13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