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2. 6. 07:18

본문

제목 :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요한계시록 2:29,1-29

들을 귀가 있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복음이 들려오면 행하는 삶이 됩니다. 실행하는 믿음이 축복입니다.

하나님께서 교회들에게 주시는 말씀의 요점은 처음사랑을 입고 분부하신 말씀을 지켜행하라는 것입니다.

세상은 온데 간데 없고 주만 보이는 삶이 하나님께서 기쁘게 받으시는 예배입니다. 세상 일도 실행력이 제일 중요하듯 천국의 일도 실행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러하지 아니하면 위선자가 되기 때문입니다. 입으로 말만하지 도무지 변화가 없으면 무엇에 쓰겠습니까? 그래서 아름다운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져지느니라하신 것입니다. (마7:19)

자기 자신을 호되게 나무라고 다른 사람에게는 관대하며 생명을 늘 권하는 자가 복이 있는 자요, 마음이 청결한 자요, 온유의 땅을 차지한 자가 됩니다.

마음 속에 생명의 불을 꺼뜨리지 않고 늘 주님만 바라보아 심령이 가난하며 주께 최선을 다하는 축복의 사람이 모두 되십시오.

오직 실행할 말씀은 예수그리스도의 새 포도주의 말씀과 생명의 성령의 법입니다. 이것이 신학입니다.

신학은 십자가의 도이며 그 처음 사랑 뿐입니다. 다른 것을 덧붙이면 이방인의 덧없는 삶입니다. 다른 사람만 이단으로 보이면 더 이단이 됩니다.

오직 우리 안에 긍휼의 샘이 넘쳐 흘려야만 됩니다. 오직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만 지는 것만 복이 됩니다.

오직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명령히셨습니다.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요단강을 건너야 젖과 꿀을 먹을 수가 있습니다.

십자가의 사랑 안에서 날마다 사순절, 날마다 부활절, 날마다 성령강림절이 되는 자는 진실로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비로소 생명의 실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비로서 그리스도의 생명의 제자가 된 것입니다. 처음사랑을 가지신 주님과 함께 영원히 살아가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자기 목숨을 구원하고자 하면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와 복음을 위하여 자기 목숨을 잃으면 구원하리라. 마가복음 8:35,22-38

구원은 선한 일을 행했느냐로 결정이 납니다. 주님께 인생을 맡기지 못하고 내가 움켜지고 내 뜻대로 살아가면 길을 찾지 못하고 멸망으로 떨어지고 맙니다.

우리는 말씀을 행할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것은 아버지의 사랑을 발견해야 가능합니다.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와 통행하여 주시는 좋으신 하나님을 발견하십시오.

말씀을 가르쳐 주시고 말씀대로 살 수 있도록 기도를 주시고 능력을 주십니다.

무리와 제자들을 불러 이르시되 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 것이니라.34

나를 부인한다는 것은 자기 자신을 위해 살지 않는 것입니다. 주를 따라간다는 것은 주를 위해 주의 말씀대로 따라사는 것을 말합니다.

말씀의 능력은 행할 능력입니다. 오직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칭찬을 받는 것입니다. 말씀의 목적은 선함을 실천하기 위함입니다. 분부한 모든 것을 지켜 행하는 능력입니다.

마음의 작정한대로 복이 오고 또 저주가 내립니다. 선택하기에 따라 결정 납니다. 반드시 주를 따라사시는 것으로 결정하셔야 합니다.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언젠가는 기도가 응답되어 축복의 인생으로 바뀝니다. 이복을 넘치도록 풍성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