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과 화목하면 평안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2. 28. 07:14

본문

제목 : 하나님과 화목하면 평안합니다.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이를 위하여 네가 부르심을 받았고 많은 증인 앞에서 선한 증언을 하였도다. 디모데전서 6:12,1-21

시시각각 오직 주만을 선택하면 복이 있습니다. 주를 향한 사랑이 우리들의 마음속에 가득 차게 하옵소서.

주님을 진실로 기뻐하면 말씀을 지키고 인내할 수가 있습니다. 선한 싸움을 싸우며 십자가로 나아가야 합니다.

''부하려 하는 자들은 시험과 올무와 여러 가지 어리석고 해로운 욕심에 떨어지나니 곧 사람으로 파멸과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이라.''9

주를 사모하면 마음이 가난하여 집니다. 풍성하신 하나님의 복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주님만을 사랑하면 세상에 있으나 주를 위한 삶이 있으니 마음이 재물에서 떠나 가난하게 됩니다.

몸은 세상에 있지만 마음은 이미 천국이기 때문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마음에 찾아오셨기 때문입니다.

곧 신실하고 거룩한 신부들, 진짜 성도가 됩니다. 그리하여 천국의 기업을 받게 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께 충성함이 복이 됩니다.

진리를 깨달아 알면 좋은 길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렇게 살고 싶은 열망이 차고 넘칩니다.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탐내는 자들은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10

거듭남이란 꿈이 예수그리스도를 위한 꿈으로 달라집니다. 심령이 가난하며 오직 의에 주리고 목말라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온유의 땅을 일구기위해 나아갑니다. 예수그리스도께 마음을 전부 드리지 못하면 세상에 마음을 두어서 돈을 사랑하고 자기 기쁨을 위해서 정욕으로 살아가고 갑니다.

마땅히 지켜야 할 주의 말씀을 저버리고 자기 자신의 판단으로 허망한 것을 위해 살아가다 영혼을 지옥에 잃어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마음이 부패하여지고 진리를 잃어 버려 경건을 이익의 방도로 생각하는 자들의 다툼이 일어나느니라.''5

사탄의 올무는 탐심과 음란입니다. 사탄의 탐심에서 벗어나는 길은 주의 사랑을, 십자가의 피흘림을 절실하게 느껴야 가능합니다.

빛 가운데 있다 하면서 그 형제를 미워하는 자는 지금까지 어둠에 있는 자요 그의 형제를 사랑하는 자는 빛 가운데 거하여 자기 속에 거리낌이 없으나

그의 형제를 미워하는 자는 어둠에 있고 또 어둠에 행하며 갈 곳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그 어둠이 그의 눈을 멀게 하였음이라. 요한일서2:9-11

하나님의 소원하심은 오늘도 주의 손을 잡고 주와 함께 나아가는 것입니다. 오늘도 주의 분부하신 말씀으로 나를 가르쳐서 지키게 하는 것에 있습니다.

너는 하나님과 화목하고 평안하라 그리하면 복이 네게 임하리라. 욥기22:21

하나님의 소원대로 예수그리스도와 하나되어 나아가면 하나님과 화평합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