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사도행전의 진짜 믿음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실 수 있는 이를 두려워하라. 마태10:28,1-42
생명책에 이름이 없을 때를 생각합니다. 오직 온전한 믿음을 가져야만 합니다. 자기 자신을 위한 삶이 아니라 하나님을 위한 삶이 있을 때만 그 믿음이 온전해 집니다.
반드시 지옥심판이 있습니다. 두려워하십시오. 복음에 순종하십시오. 복음은 십자가의 살과 피입니다. 복음은 신약입니다. 새 포도주, 새 언약, 새 노래입니다. 지키면 살고 외면 하면 지옥심판을 반드시 당합니다.
복음은 예수그리스도의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입니다. 그래야 삽니다.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나 있을 때뿐 아니라 더욱 지금 나 없을 때에도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빌립보서2:12
두려운 마음이 없는 것은 이미 우리의 마음이 심판가운데 있기 때문입니다. 눈물로 회개하십시오. 마음을 돌이키십시오.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습니다. 지금 이대로 제자의 삶이 없이 땅에 충성된 자로 살아가면 주께서 부르실 때 반드시 지옥으로 갑니다.
그곳에 가면 영원히 못 나옵니다. 반듯이 온전히 돌이키십시오. 반드시 지옥심판을 항상 설교하는 교회를 찾으셔야 삽니다. 반드시 제자들의 교회를 찾아야 우리도 진정한 제자가 됩니다.
반드시 거룩한 성찬식이 있어야지 예배입니다. 우리도 사도행전의 믿음이 있어야 구원이 됩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자들이 제자이며 흰 옷입은 천국백성입니다.
주의 죽으심을 전하는 것이 삶의 목적이 되어야 제자입니다. 사는 이유와 목적이 십자가의 첫사랑을 전하고 전하는 것 뿐이어야 합니다. 이런 사람들을 거듭난 예수그리스도의 사람들이다 말을 할 수가 있습니다.
"누구든지 너희를 영접하지도 아니하고 너희 말을 듣지도 아니하거든 그 집이나 성에서 나가 너희 발의 먼지를 떨어 버리라. 14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심판 날에 소돔과 고모라 땅이 그 성보다 견디기 쉬우리라" 15
복음을 외면하면 지옥심판이 절대로 비켜가지 않습니다. 두려워하심으로 예수그리스도만을 구하고 찾고 두드리면 성령께서 오셔서 모든 것을 알게 하시고 복음도 주시고 영과 진리로 살게 하십니다.
구원의 길은 이길 뿐입니다. 예수님을 두려하는 것이 축복입니다. 만왕의 왕 예수 그리스도께 온전히 순종하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