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원한 가치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5. 15. 06:49

본문

제목 : 영원한 가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자유롭게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굳건하게 서서 다시는 종의 멍에를 메지 말라.갈5:1,1-17

세상의 종으로 살지말라는 말씀입니다. 사욕을 따르지 아니하고 모든 행실에 거룩한 자가 되라는 말씀입니다.

예수그리스도는 참 자유, 참 평안, 참기쁨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양식과 생명수를 마시고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면 생명책에 기록이 됩니다.

참 자유는 영원한 구원입니다. 지옥심판에서 벗어나는 것이 참 자유입니다.

온전한 거듭남이 참 자유, 참 평안, 참 기쁨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그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이 참 자유며 거룩한 신부, 거룩한 성도들입니다.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요4:1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의 양식은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이것이니라.요4:34

생명수와 양식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입니다. 이것을 날마다 구하는 자들은 날마다 참 자유로 내려가고 세상을 구하는 자들은 죄의 멍에을 다시 메고 방탕의 자유로 내려갑니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진리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입니다. 말씀을 받아서 행하는 이들은 자유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참 평안의 길, 참 축복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세상 종의 멍에는 유대교의 전통으로 살아가는 것과 세상의 성공으로 사는 것, 탐심과 교만으로 사는 것,

사람에게서 인정 받으려고 하는 것,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보다 자기 성공을 더 사랑하는 것입니다. 육체의 기회를 찾으려고 하는 마음을 베어내야 합니다.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따라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갈5:16

하나님의 뜻은 너희가 내 아들의 말을 들으라입니다. 즉 예수그리스도의 말을 듣고 행하라는 것입니다. 옳은 행실로 나아가면 육체의 사욕은 도망갑니다.

하나님께서 변화산에 오시어 이는 내 기뻐하는 아들이요 기뻐하는 자라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 하셨습니다. 그리하면 참 자유자가 됩니다.

참 자유자는 사도행전의 역사요, 초대교회 성도들입니다. 우리는 아직도 세상의 종의 멍에를 메고 넓은 길에서 방탕하고 있습니다.

온전히 돌이켜야 됩니다.
온전한 거듭남이 참 자유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그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이 참 자유자며 거룩한 신부, 거룩한 성도들입니다.

이 충만한 복으로 영원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