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5. 16. 06:38

본문

제목 :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하게 되었느니라. 야고보 2:22,1-26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으로 감동되면 행함의 믿음이 생깁니다. 행하지 않으면 예수님을 믿는 믿음이 없는 것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구원도 없습니다.

우리는 행동하는 복된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먼저 온전한 기도부터 행하셔야 복되게 됩니다. 세상에서도 잘되고 싶고 천국도 가고 싶고 이런 믿음은 없습니다. 세상에서 잘 되고 싶을 수록 예수님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말씀에 순종하십시오.

반드시 예수그리스도를 구하고 찾고 두드려야 온전한 기도이고 온전한 믿음이 됩니다. 기도부터 온전치 못하면 믿음은 엉망이 되고 맙니다. 가짜 믿음은 가짜 복을 잉태합니다. 속아서 살다 실폐하고 만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세상 보이는 것만 달라고 기도를 합니다. 진짜 믿음을 달라고 구해야 합니다. 거듭난 이들을 진실로 하나님의 나라를 어찌 이룰까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진실로 주와 함께 동행하는 것을 구하시고 온전한 믿음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믿음이 온전하면 모든 것을 더하시며 모든 것을 충만케하십니다.

주님을 기뻐하는 마음을 십자가에서 반드시 얻어야 행동하는 믿음이 됩니다. 주를 사랑하는 마음없이 아무리 오래도록 신앙생활을 해도 아무것도 아니게 됩니다.

병고침 받고 세상복 구하는 일에 시간을 다 낭비해 버리고 무얼로 주님을 기쁘시게 하겠습니까?

주를 위해 살고 싶은 마음을 얻는 것은 육체의 병을 고쳐주신 것으로 되지 않습니다. 오직 원수 된 우리들을 위하여 죽기까지 전부의 사랑을 주신 십자가의 사랑으로만 우리 마음이 변화를 받습니다.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26

요한계시록 2장-3장에 다섯교회의 책망도 우상을 믿는 것과 죽은 믿음 때문입니다. 처음사랑이 결핍되거나 열심이 없는 믿음, 행함이 온전치 못한 믿음 때문에 책망을 받았습니다.

하나님 말씀대로 행하지 않는것이 죄입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며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으로 행할 때 죄가 사해집니다. 그때 우리의 완악함이 풀어지기 시작합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하셨습니다.

우리가 가진 돈으로 무엇을 하기를 원하십니까? 아파트 청약을 해서 몇 억을 남기는 것과 긴급한 선교자금을 보내는 것 중 무엇을 선택하실 겁니까?

거듭난 사람들은 선교을 선택합니다. 나중에 집 값이 오르면 하겠다가 아닙니다. 부동산 투기한 돈으로 선한 일이 안됩니다.

우리도 선한 싸움을 하셔야만 합니다. 우리 인생들이 사는 목적과 말씀의 목적은 선한 일을 하기위함이라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선한 일은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을 증언하는 것과 구제를 하는 것입니다.

반드시 예수그리스도로와 함께 사는 풍성한 복을 입으셔야만 합니다. 이 복을 풍성히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자가의 전달자  (0) 2022.05.17
예수그리스도의 증인된 모습으로  (0) 2022.05.17
영원한 가치  (0) 2022.05.15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0) 2022.05.15
십자가에서 죽는다는 의미  (0) 2022.05.1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