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국과 지옥은 실재합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6. 08:33

본문

제목 : 천국과 지옥은 실재합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3

하나 밖에 없는 영혼입니다. 단 한번의 기회로 천국과 지옥으로 나누어 집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실재하십니다. 천국과 지옥도 실재합니다. 오늘도 예수그리스도의 은혜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주님과 동행하심만이 믿음의 기쁨이며 우리의 소원입니다.

믿는 자들의 마음 안에는 예수 그리스도만을 사랑하는 거룩함이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것은 주가 계시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먹고 마시는 이유도 주를 기쁘시게 하기 위함입니다. 우리의 호흡은 주의 숨결입니다. 주의 말씀으로 오늘도 주를 증거하는 삶이 됩니다.

거듭났다는 것은 주만을 소원하며 주님만을 위한 삶이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주의 노래를 부르며 오늘도 주의 사랑을 품고 나아가면 온전합니다. 아무리 큰 어려움이 있어도 주님과 함께하면 눈 녹듯이 사라집니다. 사랑으로 나아가십시오. 화평함이 찾아옵니다. 충만한 복이 임하십니다.

주님을 온마음으로 찬양하는 자는 반드시 복으로 갑니다. 믿음이 있다는 것은 진실로 마음이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다는 것입니다.

믿음이 있으면 세상 참배를 할 수가 없지 않겠습니까? 믿음이 있다면 루터처럼 반박문을 걸지 않겠습니까? 믿음이 있다면 종교개혁때 불의한 카톨릭에게 굴복하지 않고 순교로 믿음을 들어내지 않았겠습니까?

믿음이 있다면 행동이 다릅니다. 믿음이란 거룩한 신념입니다. 믿음이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아래 순종된 심령입니다. 순종하지 아니한 믿음은 없습니다. 불순종이 죄이기 때문에 순종 없는 믿음은 없습니다. 카톨릭이 우상 숭배이듯이 기복 신앙도 우상 숭배입니다.

기복 신앙의 특징은 자기 자신을 위해 하나님을 섬기는 척하는 하는 것입니다. 자기 성공을 위해 기도하는 특징이 있으며 그들은 구원도 이미 받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욕심이 십자가로 죽지 못한 것입니다. 사도행전의 첫교회와 정 반대입니다. 심령이 가난해야 믿음입니다. 세상성공에 목이 마른 것이 아니고 오직 의에 주리고 목이 말라야 믿음입니다.

세상 땅이 아니고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온유의 땅을 구하여야 믿음입니다. 화평한 자가 되려면 진실로 사도들처럼 복음을 알고 전하여야 화평한 자가 됩니다. 늘 예배하십시오. 기도가 응답됩니다. 기도 응딥을 늘 받아야 하나님의 실재하심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마음이 청결한 자가 되려면 예수그리스도의 향기가 나서 오직 믿음의 덕을 끼치는 자가 되는 것입니다. 오직 죽어가는 자들이 보입니다. 그리하여 그들을 살리러 나아갑니다.

다른 사람을 가르치려 하는 사람은 우선 하나님을 진실로 경외하는 가 자신의 마음을 들어다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을 넘어지게 하는 사람은 더 큰 심판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경외하지 아니하면 아무것나 받아드립니다.

진실로 두렵고 떨림으로 기도하며 하나님께 말씀을 구하지 않고 스스로 읽고 스스로 판단합니다. 이것이 요즘 교회가 세상에서 빛이 되지 못한 이유입니다. 기복신앙을 흡수해서 기복신앙을 내 밷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가까이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하시리라 죄인들아 손을 깨끗이 하라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마음을 성결하게 하라." 약 4:8

순종의 믿음은 분별이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는 목적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 외에는 보지도 않고 듣지도 않습니다. 이미 신랑에게 모든 것을 맡긴 신부가 되면 신랑이신 예수그리스도의 말씀 외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능력은 오직 순종입니다. 따르는 신부들도 오직 순종입니다. 믿음은 오직 순종입니다. 순종이 구원을 낳습니다. 그 안에서 영원한 복을 넘치도록 소유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