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의 행실을 통하여 나타나시는 예수님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8. 07:37

본문

제목 : 우리의 행실을 통하여 나타나시는 예수님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한복음 4:14

낮아지면 낮아질수록 천국이 가까워지고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천국은 멀어집니다. 낮아지길 기도하십시오. 주님께 부요하시고 이웃에게 부요하십시오. 천국에서 기뻐하십니다.!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은 생명수입니다. 생명수는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입니다. 신약에 생명수, 샘물, 포도나무, 새 포도주, 새 노래, 나의 계명, 두 달란트와 다섯 달란트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입니다.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요14:15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출 20:6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내가 말하는 것을 행하지 아니하느냐." 눅6:46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찾는 자들에게 복주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신실하심이 우리를 복의 길로 인도해주십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찾는 자들은 그의 말씀을 구하는 자들이며 행하는 자들입니다.

이 땅의 모든 종교에도 행함이 있는데 하물며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살아남을 수가 있겠습니까?

"우리 살아 있는 자가 항상 예수를 위하여 죽음에 넘겨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고린도후서4:11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베드로전서1:9,1-12

우리는 반듯이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반드시 죽은 자가 아니고 산 자가 되어야 합니다. 온 땅과 온 하늘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명령을 받아 지키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반드시 축복의 아들 딸들이 됩니다.

오늘도 예수님을 찾는 것입니다. 예수님없이 믿음의 길을 갈 수는 없습니다. 그저 만왕의 왕이신 주님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명령에 복종하여 좁은 길을 떠나는 것이 믿음입니다.

아브라함은 노아의 아들 셈에게 물의 심판의 신앙을 물려 받았습니다. 그리고 소돔과 고모라 땅에 심판을 보았습니다. 아브라함의 믿음은 참으로 온전한 순종이였습니다. 순종하는 이들은 축복을 받습니다. 믿음은 예수그리스도이며 축복입니다. 무슨 이득을 위하여 믿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살아계신 하나님께 마음을 드리면 됩니다. 먼저 순종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날마다 전하며 예수님의 동행하심을 시시각각 기도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좁은 길이며 하나님의 명령입니다. 천국을 개척하러 나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기쁨입니다.

믿음은 반드시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들의 행실에서 나타나셔야만 합니다. 믿음의 덕을 끼치는 것이 사는 길입니다. 복 받는 비결입니다. 기복 신앙으로는 절대로 복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건 가짜이기 때문입니다. 기복 신앙은 저주입니다.

불순종으로 에덴에서 인류가 쫒겨났으며 불순종으로 대홍수 심판으로 노아 여덟 사람 외에는 다 죽었고 불순종으로 소돔과 고모라가 심판당하여 죽었고 불순종으로 이스라엘 60만은 광야에서 죽었습니다.

지금은 십자가의 시대요, 마지막시대입니다. 불순종이면 영원한 지옥심판입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하셨습니다. 근신하여 깨어나십시오. 이제는 원수까지라도 사랑해야 합니다. 힘을 내십시오. 이렇게 방탕하다간 다 죽음입니다.

오직 주를 찾는 자들에게 복주시는 하나님께서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주십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십니다.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의 말씀으로 주를 애타게 찾는 자들에게 반드시 오십니다.

하나님께서은 우리의 모든 것이 되어 주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다니시길 원하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준행하길 원하십니다. 그리하며 흠이 없고 순전해지길 소원하십니다.

주님의 말씀을 지켜야 순종이기 때문입니다. 순종하면 죄가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불순종은 망하기 때문입니다. 주님을 찾는 자에게 말씀이 들리며 말씀을 지켜 행할 능력이 주어집니다.

이제는 주의 살과 피를 전하는 자가 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자에게 큰 복이 임합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풍성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의 비결  (0) 2022.08.09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0) 2022.08.09
기도가 멈춰지면 모든 것이 멈춰집니다.  (0) 2022.08.07
천국과 지옥은 실재합니다  (0) 2022.08.06
예수님을 정말 잘 믿읍시다.  (0) 2022.08.0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