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9. 07:05

본문

제목 :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베드로전서 4:8,1-14

이제는 예수 그리스도를 전심전력함으로 잡아야 합니다. 이제는 온전하고 참된 믿음을 가져야만 합니다. 이제는 우리에게 온전한 사랑이 있어야 합니다.

사탄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입니다. 그리하여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못하게 막는 자며 어떻게 해서든지 사람들을 지옥으로 끌고 가는 자입니다. 그래서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를 세우신 것입니다.

사탄의 일을 멸하기 위해서 십자가의 한 맺힌 사랑이 있습니다. 사탄을 이길 방법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동행하는 것 뿐입니다. 동행하려면 불려야 됩니다.

늘 예수그리스도여 오시옵소서 부르십시오. 기도하십시오. 우리가 지옥으로 끌려가지 않을 유일한 방법입니다.

사탄은 귀신들을 동원하여 사람들을 현혹하게 합니다. 귀신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귀신이 조상의 흉내를 내고 점을 봐주는 일을 하며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막고 있습니다.

사람은 죽어서 절대로 귀신이 되지 못합니다. 사람은 영혼이 있어서 죽으면 육체는 반드시 훍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천국 아니면 반드시 지옥으로 갑니다.

천국은 하나님을 찬양하는 곳입니다. 모든 공 예배를 사모하며 드리기를 즐겨하지 않는 사람들은 구원되지 못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힘써 찾는 기도를 드리지 않는 사람들도 구원되지 못합니다.

복음을 전하지 않는 사람들도 구원되지 못합니다. 이웃를 돕지 않는 사람들도 구원되지 못합니다. 회심한 사도들과 초대교회가 어떻게 살았는지 확실하게 보십시오. 그들이 예배드리기를 게을리했습니까?

그들은 밤 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며 날마다 예배하며 찬양하며 기도하며 가난한 자들을 도우며 살았습니다. 이것이 회심한 자들의 순종입니다. 순종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행동입니다. 이 행함이 하나님의 뜻에 합한 선한 일입니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마 7:21

"누구든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니라." 마 3:35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하는 마음이 우리 안에 가득해야 합니다. 그 사랑이 있어야 주님과 함께하는 길이 열립니다. 우리들의 소원이 주와 함께 사는 것으로 바뀌어지는 것이 주를 영접한다는 것입니다.

오늘도 순간마다 주를 기뻐하며 주의 생명을 전하는 발걸음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들의 꿈과 소원이 주와 함께 사는 것으로 바뀌면 우리는 탐심과 교만의 땅에서 생명의 땅으로 옮긴 것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으로 사망에서 생명으로 바꿔집니다. 우리의 기도는 생명입니다. 기도가 거룩해지면 우리가 거룩해집니다. 기도가 거룩할 때 우리에게도 성령께서 오셔서 생명의 법을 주십니다. 이것만 성령 충만입니다.

성령충만한 사람은 오직 주님을 목숨 받쳐 사랑합니다. 거룩한 성찬식이 있습니다. 날마다 사순절이 됩니다. 그리하여 날마다 부활합니다. 선한 싸움을 하려 밖으로 나아갑니다.

우리도 달려갈 길을 가야만 합니다.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가는 길은 참으로 복된 길이요 오직 좋은 한 길입니다. 오직 불 순종은 사탄의 것이요, 사망의 길이요, 저주의 길입니다.

우리를 저주의 띠로 묶어서 끌고 가는 것입니다. 우리는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깨어납니다. 우리는 이제 근신하여 주님만을 찾고 두드리고 구합니다.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7

모든 것이 주님의 일입니다. 만왕의 왕이시니 모든 것이 주의 것입니다. 주여 오직 사는 길로만 인도하여 주옵소서. 기도하십시오. 반드시 기도가 응답됩니다. 하나님의 실제하심을 알 수가 있습니다.

믿음은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영원히 함께 사시는 복된 꿈을 꾸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