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의 일을 하면 복이 옵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12. 06:51

본문

제목: 복의 일을 하면 복이 옵니다.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지진이 있으며 기근이 있으리니 이는 재난의 시작이니라." 마가복음13:8

하나님을 진실로 경외하는 사람들은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사랑하며 그의 말씀대로 살고자 몸부림을 칩니다. 오로지 예수그리스도만을 두드리고 찾고 구합니다. 죄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대로 살지 못한 것입니다. 불순종은 심판입니다.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 우리가 아빠 아버지라고 부르짖느니라." 로마서 8:13-15

이미 재난이 시작됐습니다. 지금 예수그리스도를 구하십시오. 우리는 세상의 종이 아니고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육신의 종노릇에서 벗어나려면 십자가로 거듭나는 방법밖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하셨습니다. 구하면 기쁨이 충만합니다. 온전한 믿음을 구하십시오. 진정한 축복이 임하십니다. 가족과 친척 이웃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이것 없이는 복된 믿음이다 말할 수가 없습니다.

소원하고 바라는 것을 마음에 품고 하나님께 아뢰는 것이 기도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바라고 소원하고 마음에 품으시기 바랍니다. 동행해주시므로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사람으로 변합니다.

우리의 간절한 기대와 소원은 오직 나를 살리신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심는 대로 거둔다 하셨습니다. 예수님을 심으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이 찾아온다는 뜻입니다.

오늘도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어찌 행할까를 기도하십시오. 천국을 심어야 천국의 생명나무가 열립니다. 이 기도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위해 기도드리는 것입니다. 반듯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이 시작됩니다. 기도가 응답됩니다.

심는 것으로 인생이 달라집니다. 생명인생과 사망인생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함이 기도 제목인 사람의 기도는 하나님의 기쁨이자 보람이며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은 지옥 심판이 있다는 것입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있어야 복된 믿음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생명은 생명을 낳습니다. 사랑은 사랑을 낳습니다. 미움은 미움을 낳을 뿐입니다. 우리 모두는 예수님을 찾아서 온전한 길을 걸으며 믿음을 드러내며 축복의 길을 다 갈 수가 있습니다.

힘이 들더라도 아침을 일찍 깨어서 주님을 구하고 생명의 일용한 양식을 기도하여 말씀대로 사는 것입니다.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제자가 되리라 하셨습니다. 제자의 길은 예배하며 기도로 시작하여 복음을 전하고 구제함을 베풀 때 완전해 집니다.

복의 일을 하면 복이 옵니다. 우리가 선한 일을 하는 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소원입니다. 이 복을 풍성히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 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깨어 있으라  (0) 2022.08.14
잘 사는 법  (0) 2022.08.13
가장 시급한 것  (0) 2022.08.11
생명수에 뿌리를 내리면  (0) 2022.08.10
행복의 비결  (0) 2022.08.0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