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잘 사는 법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8. 13. 06:58

본문

제목 : 잘 사는 법
너희가 짐을 서로 지라 그리하여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갈 6:2

믿음은 진실이기 때문에 믿는 것이요, 제대로 잘 살기 위해 예수님을 믿는 것입니다. 우리가 어디로부터 왔고 또 어디로 가는지 답을 주는 곳은 성경 밖에 없습니다. 예수그리스도만이 우리를 온전히 살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힘을 내어 예배를 더욱 사모하십시오. 예배드리지 않는 사람이 무슨 복이 있고 무슨 기도가 되겠습니까? 예배에 열중하지 않으면 그저 세상 일에만 매어있는 사람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사람들은 예수로 살고 예수로 죽습니다. 올인한다는 뜻입니다. 한 마음으로는 한가지만 섬길 수 밖에 없습니다. 두가지를 섬기면 음녀가 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음녀와 결혼하고 싶으십니까? 믿음은 예수그리스도와 혼인하는 것입니다. 오직 제대로 된 인생을 사시려면 우리를 만드셔서 연대를 정하시고 지금 이 때에 이 땅에 보내신 예수그리스도를 모시고 살아야만 됩니다.

잘 사시려면 오직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십시오. 하나님과 우리 사이가 축복의 끈으로 묶여 있어야만 잘 살 수가 있습니다. 세상과 묶여 있으면 큰 일이 납니다. 선한 일에 묶여 있고 거룩에 묶여 있어야 잘 사는 것입니다.

예수님과 관계없는 것은 다 떨쳐내고 상황이 어찌하든지 예배를 드리고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쓰며 긍휼을 행하며 복음을 전하는 목적으로 사셔야 복이 있습니다.

복을 잡으면 복이 오는데 어찌하여 죽고자 하십니까? 일어나 십자가를 잡으십시오. 진실로 사도행전의 교회가 되십시오.

"돌이켜 회개하고 모든 죄에서 떠날지어다."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죄악을 버리고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할지어다."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온전히 회개하여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된 사람을 찾고 계십니다.

회개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하여 그의 말씀대로 사는 삶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새 하늘과 새 땅으로 걸어가는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탐심을 버리십시오. 탐심은 우상숭배니라 하셨습니다.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길수 없다 하셨습니다.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엡 2: 22

용서하고 용납하고 늘 이웃 구원을 위해 기도하며 예배하며 복음을 전하며 이웃을 도우며 살아가십시오. 축복의 성전이 우리 마음에 완성이 됩니다. 용서할 수 없는 사람을 용서할 때 성전의 기둥이 세워집니다.

음란을 멀리할 때 성전이 깨끗하게 됩니다. 천국은 우리들의 마음에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게 생활하라 하셨습니다.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십시오. 성전이 완성됩니다.

이 후로는 누구든지 나를 괴롭게 하지 말라 내가 내 몸에 예수의 흔적을 지니고 있노라. 갈 6:17

우리에게도 예수그리스도의 흔적이 있어야만 됩니다. 세상의 흔적, 사망의 흔적으로 죽고자 하십니까? 십자가의 흔적만 있으면 살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의 마음을 속속들이 다 아신다고 하셨습니다.

오직 하나님 만을 의지하며 예수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십시오. 이 길만이 축복의 길입니다. 이 길만이 죽지 않고 영원히 사는 길입니다. 만물 중에 사람들의 마음만이 부패되고 거짓된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절대 하나님 없이는 살 가망이 없습니다.

진실로 인생을 제대로 잘 사시려면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으십시오. 내가 먼저 변하면 상대방도 변합니다. 내가 순종할 때 상대방도 순종합니다.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는 것이 회개이고 믿음입니다.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게 생활하는 것이 푸른 초장의 삶입니다.

여러분의 마음 속에 거룩한 성전이 지어지시기를 축복합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충만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드시 복되게 됩니다  (0) 2022.08.14
깨어 있으라  (0) 2022.08.14
복의 일을 하면 복이 옵니다.  (0) 2022.08.12
가장 시급한 것  (0) 2022.08.11
생명수에 뿌리를 내리면  (0) 2022.08.1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