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음은 포기하지 않는 것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9. 23. 07:21

본문


제목 : 믿음은 포기하지 않는 것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한3서 1:2

영혼이 잘 된다는 것은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이 있어서 영혼에 구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예수님 안에 거하시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신다는 것입니다. 결국 거듭남의 삶입니다. 결국 빌라델피아 성도가 되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그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그에게 가서 거처를 그와 함께 하리라."요14:23

믿는다는 것은 진실로 예수님을 사랑하고 예수님의 말씀대로 사는 삶입니다. 우리 몸에서 예수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시는 것입니다. 말씀대로 행하면 예수그리스도가 나타납니다.

행하는 것은 믿음을 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예배를 포기하기 않는 것, 기도드리는 것을 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웃을 돕는 것을 포기하지 않고 복음을 전하고 전도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늘 용서하기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달리는 것이 선한 싸움입니다. 믿음을 지키는 것입니다. 믿음을 지키면 천국이 지켜지며 예수그리스도의 선한 범사가 잘 됩니다.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하늘에서 이룬 것은 십자가의 사랑과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입니다. 이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면 온전한 복이 반드시 임합니다. 우리의 모든 일은 영혼이 구원 받는 일입니다. 영혼이 구원 받으려면 우리들의 범사는 거듭나야 함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요14:20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요15:5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요15:7

너희가 내 안에 거한다는 것은 우리가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두드리고 찾고 구하여서 그 말씀대로 살아간다는 뜻입니다. 그 삶이 열매이고 그 행실이 세마포 옷입니다.

무엇이든지 이루리라. 범사가 잘 되리라. 이 모든 것을 더하시리라. 모두 다 같은 말씀입니다. 우리들의 삶이 천국의 삶으로 변하여서 무엇을 하든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천국의 범사를 이루려면 십자가에서 죽고 신부로 다시 태어나는 길 밖에 다른 길은 없습니다. 사도 바울처럼 회개하면 천국으로 돌이킬 수 있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구하는 기도를 드릴 수있는 복의 제자가 되는 것입니다.

생명을 기도하는 자가 생명이 되지 않겠습니까? 세상 범사가 잘 되고 세상 것을 이루고자 구한다면 영혼이 망함같이 천국 범사도 망하게 됩니다.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에서 일용한 양식은 육의 양식이 아니며 예수님의 생명 양식을 구하는 것입니다.

섞을 양식을 위해 하지 말라합니다. 먹을 것 입을 것 구하지 말라하십니다. 세상 것 구하지 말라하십니다. 천국의 양식을 구하여 지키라는 것입니다. 생명의 양식을 구하면 육의 앙식도 함께 오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찾고 두드리고 구하면 우리의 영혼이 잘 된다는 것입니다. 신부의 본 분을 되찾으면 영원한 천국의 기쁨이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마음이 바꿔져야 죄가 벗어지는 것입니다. 천국의 가치관을 회복해야 진실을 알고 구할 수가 있습니다. 성경 말씀은 성령께서 기록하셨기 때문에 성령에 의하지 않고는 아무도 무슨 뜻인지 분간할 수가 없어서 예수님과 동행하지 얂고는 세상의 말로 받아서 죽는 것입니다.

성경은 생명의 성령의 법입니다. 생명의 질서를 지켜야 영생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온전하신 예수그리스도를 구하면 온전히 보전됩니다. 주님을 사랑하면 생명을 사랑하므로 천국의 복을 받습니다. 이 풍성한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 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흠이 없고 순전하게  (0) 2022.09.25
사람이 존재하는 목적  (0) 2022.09.24
온전한 성찬 예배  (0) 2022.09.22
우리는 그리스도의 것  (0) 2022.09.21
생명의 가치관  (0) 2022.09.2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