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흠이 없고 순전하게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2. 9. 25. 06:38

본문


제목 : 흠이 없고 순전하게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요한일서 4:1

오랫동안 기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을 기도하는 가가 더 중요합니다.우리들의 구원과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이 전해지기를 기도하십시오. 구원이 이뤄집니다.

사탄은 선으로 가장합니다. 사탄은 교묘하게 하나님과 같은 행세를 하려고 부단히 애를 씁니다. 은사를 사용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성경에 없는 은사, 온전치 못한 은사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뱀처럼 지혜롭고 비둘기처럼 순결하라는 것은 신중하게 분별하여 행하라는 뜻입니다. 완전하라는 것입니다. 분별의 기준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과 말씀 뿐입니다.  

성령충만은 은사충만이 아닙니다. 성령충만은 그리스도의 향기로 충만된 상태입니다. 성령께서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증거하십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나타내십니다.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로마서12:2

세상에 속하는 이들은 누구입니까? 사람에게 잘 보이고자하는 마음을 가진 우리들입니다. 분별할 수 있는 생명수를 갖지 못한 자들은 바로 우리 자신입니다.  

십자가에 속한 자들은 진실로 신랑만 노래 합니다.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만을 원하고 원할 뿐입니다. 아버지의 집에 도착한 것입니다. 참 소망, 참 축복을 발견하여 찾고 두리고 구하는 자가 된 것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구하는 자는 천국을 받습니다. 세상의 것을 구하는 자는 세상의 진노를 받습니다. 세상은 이미 하나님과 원수입니다. 세상은 바로 우리 자신입니다.

세상에서 내가 없어지면 세상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세상은 나의 탐심과 교만입니다. 그러나 세상을 이긴 분이 계십니다. 그는 우리의 신랑입니다. 그는 사랑으로 세상을 이기었습니다. 진실로 우리도 할 수 있다 하십니다.

"그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도록 허락하셨으니 이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요한계시록 19:8

그들의 행실로 그들이 어디에 속하였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결국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들이 구원에 이르기를 바라십니다. 하나님의 소원은 우리 모두가 흠이 없고 순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모든 일을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라.이는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에베소서2:13-15

우리도 우리 자신의 탐심과 교만을 이길 수가 있다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를 구하시면 됩니다. 승리자를 구하면 우리도 승리합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옵고 복음이 전해지게만 하옵소서. 성령 충만한 자들의 기도입니다.

성령 충만한 자들이 사는 목적은 오직 복음이 전해지는 것입니다. 구원의 복이 전해지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전해지면 반드시 승리에 이릅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박충권 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든 삶을 맡기십시오  (0) 2022.09.27
예수그리스도의 날개를 펴고  (0) 2022.09.26
사람이 존재하는 목적  (0) 2022.09.24
믿음은 포기하지 않는 것  (0) 2022.09.23
온전한 성찬 예배  (0) 2022.09.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