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는 예수님의 것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1. 20. 06:09

본문



제목 :  우리는 예수님의 것입니다.
"우리 중에 누구든지 자기를 위하여 사는 자가 없고 자기를 위하여 죽는 자도 없도다.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로다."로마서14:7-8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것입니다. 주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셨으니 이제는 우리 차례입니다. 이 사실이 절절하게 깨달아야 져야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복을 입습니다. 이제 우리도 작은 예수로 살아낼 시간이 왔습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한복음 1:12,1-28  

은혜은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이요,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입니다. 우리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어떻게 기쁘게 영접할 수가 있겠습니까? 믿는다는 순종한다는 뜻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그렇게 두드리고 찾고 구해서 동행하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감동함이 있다면 우리도 가능합니다. 그 누구도 예수그리스도를 진짜 영접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이 변화를 받아야 온전한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옥행 열차를 타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천년만년 살 것처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예수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천국행 열차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타면 삽니다. 그러나 타는 사람이 별로 많지 않습니다. 천국행 티켓을 가진 자가 드물기 때문입니다. 넓은 길에 놀고 좁은 길로 가려하지 않습니다.

이 티켓은 예수그리스도의 생명이신데 생명기도로 얻을 수가 있습니다. 목숨걸고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하심을 기도하는 것입니다. 오직 쉬지 않고 기도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천국의 좁은 길은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사는 것입니다.

삶의 목적이 바뀌는 것이 예수 영접입니다. 말씀대로 사는 것이 영접입니다. 영접이란 기뻐함으로 맞이한다는 뜻입니다. 날마다 쉬지 않고 주의 동행하심을 기도한다는 것입니다. 시시각각 예수님을 부르는 것이 영접한다는 것이요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는 것입니다.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 것이니라."  마태복음 7:8

하나님을 모시면 우리는 교회가 됩니다. 우리가 축복이 됩니다. 우리가 교회가 될 때 비로서 천국 열차, 축복열차에 몸을 싣고 갈 수가 있습니다. 그 십자가의 은혜를 저버리면 평강이 없게 됩니다. 은혜를 알면 반드시 분별함이 있습니다.

태초에 말씀이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이땅에 울려 퍼진 예수님의 프로포즈를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땅에서 서럽게 죽지 말고 살아나야 합니다. 오직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따라 살아내는 것입니다.

이제 세상으로 그만 사시기바랍니다. 이제는 죽도록 충성해야 됩니다. 충성이란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하나님의 복을 체험할 수가 있습니다. 모두다 이 생명의 복을 입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