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것만이 복의 길이요 이 땅에 온 이유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1. 22. 06:28

본문



제목 :  이것만이 복의 길이요 이 땅에 온 이유입니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막 16:15-16

믿고 싶은 것만 믿으려하면 세상을 이길 수가 없습니다. 진실로 간절하게 예수님의 동행하심을 날마다 기도하셔야만 복을 받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다는 것은 온전한 회개, 온전한 거듭남입니다. 이것이 성령세례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향한 사무치는 그리움이 있기에 복음을 씁니다. 그 그리움을 담으면 바다가 되고 쌓으면 하늘이 될 것입니다. 완전하게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십자가 사랑 안에서만 가능합니다. 믿음은 사랑을 알고 그 사랑에 순종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거듭남은 예수그리스도의 사람으로 가치관이 온전히 변하여서 천국의 사람으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사도행전의 교회처럼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쓰며 자기 소유를 팔아서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사용하며 모든 것을 다하여 살아내는 것입니다. 즉 성령충만, 은혜충만, 기도충만, 사랑충만, 복음충만으로 살아갑니다.

이들은 상황이 어떠할지라도 예배하길 원하고 기도하길 원하고 복음을 전하길 원합니다. 구제하길 원합니다. 이것이 선한 일입니다. 등잔에 성령의 기름이 가득하고 두 달란트, 다섯 달란트을 받습니다.

나의 모든 것이 되신 예수그리스도여 동행만 하여주옵소서. 이 기도를 쉬지 않고 드립니다. 이제는 믿고 싶은 분도 오직 예수그리스도요, 믿고 따라가는 분도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창조의 기본은 생육하고 번성하여 충만하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온 땅에 충만하라. 그래서 하늘과 땅을 보십시오. 하늘에는 별들이 가득하고 땅에는 80억 인구로 가득하고 식물도, 물고기도 가득합니다. 이것이 창조입니다.

이 이치를 모르는 사람들은 별들이 스스로 만들어진다라고 생각합니다. 생물들이 스스로 진화해서 스스로 생겨났다고 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 무엇도 자기 스스로 생기는 것은 있을 수가 없습니다.

없는 에너지에서는 에너지가 있을 수가 없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창조의 에너지가 있으면 온 우주에 그 에너지가 넘칩니다. 그 에너지는 하나님의 말씀에서 나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에너지를 공급하지 않았으면 아무것도 되지 못합니다. 창조의 방법은 하나에서 모든 것이 다 시간을 가지고 이루어집니다.

창조의 원리는 말씀으로 작동됩니다. 하나님께서 명령하신 대로 자동으로 작동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창조의 원리입니다. 생물 스스로 우연히 발전하는 방향으로 진화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다만 그렇게 보일 뿐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가 있는데도 그 한량없는 하나님의 은혜를 모른 체 살아가고 하나님의 창조물을 보고 먹고 쓰고 있는데도 그 은혜를 저버리고 스스로 있는 것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얼마나 진노를 하시겠습니까? 사람의 몸을 입고 태어나서 하나님의 고마움을 모르면 반드시 저주를 받습니다. 땅에서도 복을 얻지 못하고 죽어서도 저주를 받아 불지옥에서 영원히 타게 됩니다. 이것이 진리입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믿음의 기본이며 모든 인생의 기본입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하셨습니다. 우리를 보호하시는 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우리의 기도를 응답 받게 하시고 우리의 살 길을 밝혀주십니다. 꼭 붙잡고 영원히 사는 우리 되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라."고린도후서4:18

보이는 세상은 잠깐이다고 하십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오늘 부르실지 내일 부르실지 모릅니다. 우리는 그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진실로 찬양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것은 십자가의 사랑으로만 가능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으로 날마다 나아가는 우리가 되셔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그 십자가의 사랑은 우리의 마음을 하나님께로 온전히 이끌기에 충분하다는 뜻입니다.

나의 생각에 취해 살면 사탄의 사람이 됩니다. 우리는 반드시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모셔야 말씀이 들려옵니다. 그 길은 십자가의 첫 사랑 뿐입니다. 우리를 사랑하사 이땅에 내려오사 피 한 방울까지 다 내어 주신 사랑을 어찌 외면할 수가 있겠습니까?

반드시 예수그리스도 만을 붙잡으면 생명으로 살 수가 있습니다. 반드시 온전한 길을 찾아갈 수가 있습니다.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져야 합니다. 이 땅에서 좀 못 먹고 못 살아도 주만 온전히 섬기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을 받습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의를 구하면 됩니다. 십자가만 구하면 됩니다.

주여 저도 십자가의 첫사랑을 깨닫게만 하옵소서. 주여 저도 주를 위하여만 살기를 원합니다. 이 기도를 드려야만 합니다. 이 기도가 주님을 부르는 기도입니다. 이 기도로 성령께서 오십니다.

"우리가 항상 예수의 죽음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고후4: 10

예수의 죽으심은 십자가의 사랑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십자가가 있으면 생명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직 십자가의 사랑에 집중해야 구원이 길이 온전합니다. 그래야 성령께서 오십니다. 그러면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집니다.

"우리가 사방으로 우겨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아니하며 박해를 받아도 버린 바 되지 아니하며 거꾸러뜨림을 당하여도 망하지 아니하고 우리가 항상 예수의 죽음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8-10  

십자가의 사랑안에 거하면 무슨 일에도 온전한 승리를 거둘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나를 위해 죽었다가 다시 사신 주님처럼 우리도 주를 위해 살아낼 수가 있습니다.

주님을 위해 살면 나의 정욕을 위해 살지 않게 됩니다. 반드시 구원의 길이 온전해집니다. 우리는 승리의 깃발을 높이 들수가 있습니다. 구원의 노래, 새 노래를  부를 수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 한 사람도 멸망하지 않고 온전히 승리하시길 소망합니다.

"또 너희가 열심으로 선을 행하면 누가 너희를 해하리요."벧전 3:13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달려가십시오. 이것만이 복의 길이요 이땅에 온 이유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기 위해 이땅에 오셨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예수님의 거룩한 신부입니다. 이 복을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