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수님을 사랑한만큼 온전하게 됩니다 (기도응답의 비밀)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2. 19. 05:58

본문



제목 : 예수님을 사랑한만큼 온전하게 됩니다.(기도 응답의 비밀)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태복음 6:33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대로 살기를 구하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고 천국까지 더하여 주신다는 말씀입니다. 우리가 진실로 회개를 이뤘다면 사도바울처럼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함이 나타납니다. 이제 우리도 믿음의 합당한 기도가 있어야만 됩니다.

기도응답의 비밀은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목놓아 외치는 것입니다. 주님이 오시면 모든 것 온전하게 하십니다. 우리도 조지뮬러처럼 5만번의 기도 응답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거듭난 자녀들의 인생의 목적은 예수그리스도의 일을 하는 것으로 바뀌어졌기에 그가 하는 모든 기도가 그의 나라와 그의 의가 된다는 뜻입니다.

예수님을 위해서만 사는 사람들의 기도는 의롭다는 것이며 하나님께 사랑 받으며 성령님의 인도함을 받는 기도를 드리므로 응답이 된다는 뜻입니다. 조지뮬러의 기도 방법은 먼저 말씀을 구하고 그 말씀대로 살기 위한 기도를 드려라입니다.

조지뮬러는 회개하고 거듭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영국의 한 교회의 목회자로 신실하게 섬기며 또 고아원을 섬겼습니다. 그리고 늘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대로 살기위한 기도를 드렸습니다. 하나님께서 늘 조지뮬러와 동행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이미 고아원에 빵이 없는 줄 아셨고

빵을 구어서 고아원 문 앞에 도착하게 하셨고 우유가 떨어진 것을 이미 아시고 우유 차가 고아원 앞에서 펑크가 나게하셔서 고아원에 우유를 공급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동행하심이 먼저입니다. 먼저 너희 중심이 하나님이면 내가 너와 함께하시겠다는 말씀입니다.

동행하시는 하나님께서 말씀을 주시고 기도를 주시고 이루게 하시는 것입니다. 성령님께서 말하실 수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해 친히 간구하십니다. 기도가 응답됩니다. 기도응답의 비밀은 하나님의 동행하심입니다. 즉 성령 충만 입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기도가 되어 응답이 되는 것입니다.

고아원의 보일러가 고장이 났는데 하나님께서 남풍이 불어오게 하셔서 아이들을 추위에서 구하셨습니다.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 기도를 주시고 응답을 주십니다. 성경은 인생을 제대로 살기 위한 인생의 길잡이 입니다. 사회구성원으로서 복되게 사는 방법을 누가 가르쳐주겠습니까?

사도행전의 교회들과 조지뮬러의 공통점은 성령 충만과 말씀 충만과 기도 충만입니다. 즉 순종의 삶입니다. 기도응답을 원하십니까? 먼저 예수님만 구하십시오. 먼저 하나님과 동행하십시오. 그리하면 성령께서 친히 오셔서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게 하시고 기도를 성취하십니다. 믿음은 예수님을 진실로 사랑하는 것 뿐입니다. 예수님을 사랑한 만큼 하나님께 사랑을 받습니다. 복의 통로가 됩니다.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요14:2

예수님을 사랑한만큼 믿음도 성장을 합니다. 그 만큼 승리했고 그 만큼 전진한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들이 가야할 길이 아직도 많이 남았습니다. 우리 안에 있는 온전치 못한 것들과 싸워서 이겨내야 비로소 복의 통로가 됩니다.

우리들이 져야할 십자가를 스스로 지고 싶은 열망이 우리를 복으로 인도하십니다. 예수님을 사랑한 만큼 온전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오시어 사랑을 쏟아붓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심령이 우리들을 살립니다. 추했던 행실에서 떠나서 모든 것을 참아내고 이겨내고 늘 승리합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우리의 능력입니다. 이것만 있으면 반드시 살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이미 승리한 이들은 지금 예수님과 함께 기쁨을 노래합니다. 우리도 반드시 이 고난을 이겨내셔야 합니다. 새 노래, 새 하늘과 새 땅의 노래를 부르십시오.

반드시 고난의 강을 건너서 복의 물 댄 동산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