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숙된 믿음이 우리를 살립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2. 27. 07:28

본문



제목 : 성숙된 믿음이 우리를 살립니다.
"이제는 그의 육체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화목하게 하사 너희를 거룩하고 흠 없고 책망할 것이 없는 자로 그 앞에 세우고자 하셨으니."골로새서 1:22

이제 우리도 믿음이 성숙되어야만 합니다. 언제까지 이것도 못하고 저것도 못하는 불순종으로 살으시렵니까? 그것은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은 연고입니다. 복의 근원이신 예수그리스도를 마음에 심으십시오. 우리의 모든 것 되시는 예수그리스도, 예수그리스도와 함께하면 전부를 가진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부르면 삽니다. 주를 부르세요. 풍성하신 복이 임합니다. 주님을 붙잡으세요. 반드시 만나서 동행하십시오. 이대로 세상에 안주하시면 책망을 받습니다. 줄이 끊어지므로 심판의 불못에 떨어져서 영원히 나올 수가 없어집니다.

나를 구하시기 위해 구멍 뚫린 손을 온전히 잡으시기 바랍니다. 주의 신부로 살기를 자원하는 자는 풍성한 복을 이미 소유한 것입니다. 아들의 유업을 입은 것입니다.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 하늘에 있는 것들이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하게 되기를 기뻐하심이라."골로새서 1:20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요 하나님께 사랑받는 자가 됩니다. 예수그리스도 계신 곳에는 하나님께서 반드시 계십니다. 주를 기뻐하세요. 하나님의 영광을 우리도 볼 수가 있습니다. 빛을 바라고 원하십시오. 그리고 말씀대로 행하십시오.

"내가 그들로 나 여호와를 의지하여 견고하게 하리니 그들이 내 이름으로 행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스가라10:12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치 못하면 무서운 책망이 있습니다. 이미 주께서 우리에게 전부의 사랑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말씀을 지키는 것이 예수님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은 우리들의 탐심을 씻어 내시고 생명의 복을 쏟아 부으십니다. 그 손을 잡으세요. 가장 큰 복을 잡은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십자가로 화목의 좁은 생명 길을 내셨다는 말씀입니다. 화목의 말씀을 지키는 길로 걸어가는 자들은 죄가 사해집니다. 그러나 행하지 않는 자들의 죄는 그대로 있습니다. 무조건 하나님께 맡기면 모든 것이 온전함으로 갑니다.

날마다 예배자리를 선택하고 기도하는 것을 선택하고 복음 전하는 것을 선택하면 결국 거룩하고 흠이 없고 책망 받을 것이 없는 예배자의 반열에 들어가게 됩니다. 결국 믿음을 지키게 됩니다. 결국 영과 진리로 예배를 드리는 초대교회가 됩니다.

하나님은 문제를 통해 더욱 성숙되며 성장되길 바라십니다. 모든 것을 다하여 십자가로 사랑해주신 주님을 우리도 사랑하며 주님을 위해 나아가시면 반드시 살 수가 있습니다. 무조건 하나님께 맡기면 모든 것이 온전함으로 갑니다.

먼저 맡기면 믿음도 찾아오고 축복도 찾아옵니다. 하나님께 맡기면 모든 것이 축복입니다. 이 풍성한 하늘의 유업을 입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