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것이 생명의 냄새입니다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2. 26. 06:34

본문



제목 : 이것이 생명의 냄새입니다.
"이 사람에게는 사망으로부터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부터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 일을 감당하리요."고린도후서 2:16"

우리의 일상이 예수그리스도와의 동행이어야 합니다. 믿음은 예수님과 함께한 생활한 흔적입니다. 믿음의 덕을 끼치며 긍휼함을 나타나는 것입니다. 우리 몸에서 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꿈으로 사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에 붙잡힌 삶은 생명의 냄새가 납니다.

주여 우리들의 일상을 생명으로 채워주옵소서. 생명의 흔적으로만 가득가득 채워주옵소서. 행함으로 채워주옵소서. 우리의 거룩은 하나님을 이 모든 것 보다도 사랑하며 경외하는 것입니다. 사랑은 용서를 수반합니다. 하나님도 그런 우리를 용서하시고 우리도 이웃들을 용서하므로 천국인이 됩니다.

낙태도 살인이고, 자살도 살인입니다. 죄는 짖지 말아야 합니다. 가장 큰 죄는 예수님을 온전히 믿지 않는 것입니다. 나 때문에 구멍뚫린 손를 바라보지 못하면 누구나 사망의 악취가 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 만큼 우상을 섬기는 것입니다.

진정한 행복은 하나님께로 부터만 나옵니다. 말씀대로 행하는 삶을 살아낼 때 우리를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여 모든 선한 일을 하게 하시고 기쁨을 넘치도록 쏟아부으십니다. 말씀을 배워도 선한 일을 못하면 배우지 못한 것입니다. 지켜내지 못한 만큼 행복도 없고 하나님의 기쁨도 없고 보람도 없습니다.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출 20:6

먼저 십자가로 나아가서 처음사랑을 받으셔야 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축복이 임합니다. 예수님의 증인이 되며 영원한 신부의 관을 얻습니다.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지켜행하라고 하십니다. 행하며 기도하면 기도가 응답됩니다. 하나님께서 기쁘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내 아들의 말을 들으라 명령하셨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목숨걸고 지키셔야 복이 됩니다. 지키지 못하면 우리의 영혼도 지켜지지 못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진짜 믿어야만 됩니다.

생명책에 기록이 된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산 흔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다는 것은 지켜내는 것입니다. 이제는 우리도 지켜냅시다. 복을 우리가 지키면 복이 넘치도록 옵니다.

주의 뜻을 온전히 분별하여 복된 삶을 살아내셔야 됩니다. 걱정 근심이 있을 때는 기도할 때입니다. 사망은 사망이지 않겠습니까? 생명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뿐이십니다. 생명의 냄새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 일을 누가 감당하겠습니까?

회개를 입고 거듭난 자들은 가능합니다. 늘 새포주로 새 부대가 된 자들은 가능합니다. 사도바울처럼 거듭나면 가능합니다. 더 이상 사망의 탐심으로 살지 않고 밤 낮으로 일하는 목적이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로 바뀝니다. 거듭난 자들은 오늘도 이 선한 일을 위해 나아갑니다. 이것이 생명의 냄새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잘 살고 있는 것입니다. 말씀을 지켜 행하는 자는 축복의 길를 잘 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은 돼지우리입니다. 계속 여기서 사시겠습니까? 아버지의 집으로 가야되지 않겠습니까?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에 취하면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갈 수가 있습니다. 새 옷을 입고 아들의 가락지를 끼고 복음의 신을 신고 아버지의 사랑을 전하러 나야가면 온전합니다. 우리에게서 그리스도의 냄새가 나야하지 않습니까? 세상 탐욕에서 벗어나면 진정한 복이 찾아옵니다.

지금 나에게 큰 고난이 있어도 기도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구하셔야 고난이 물러갑니다. 온전한 기도는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함을 찾고 구하고 두드리는 것입니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인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이 기도의 법칙으로 응답을 받습니다. 복받는 비결입니다.

"우리는 구원 받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고후2:15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 나는 길로만 찾아 가면 온전합니다. 죽도록 충성되게 주의 뜻을 따르면 됩니다. 가르쳐서 지키게하라 하십니다. 오셔서 저를 가르쳐 주옵소서. 말씀을 주시고 깨닫게 하옵소서. 이 기도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기도입니다. 주가 오시면 하나님의 뜻이 깨우쳐져서 들려옵니다.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고후2:14

그리스도의 냄새는 주의 동행하심의 증표입니다. 탐심의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마음을 다하여 주님만을 찾았다는 증거입니다. 생명책에 기록이 된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산 흔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생명의 냄새가 나야 됩니다. 서로 사랑하십시오.

주를 위한 복된 삶이 시작됩니다. 늘 그리스도의 향기가 넘치도록 나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