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려워 말라

박충권 목사

by 박충권 목사 2023. 3. 6. 06:17

본문



제목 : 두려워 말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나를 굳세세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41:10

하나님께서 세상을 두려워하지 말라 명령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알라고 하셨습니다.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고 계명을 지키면 축복이 됩니다.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자는 온전히 삽니다. 기도드리므로 두려움이 평강으로 바뀌고 슬픔이 기쁨으로 바꿔집니다.

우리는 살던지 죽던지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가는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 딸들입니다. 우리의 기도가 멈추지 않는다면 반드시 기도를 들어주십니다.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벧전5:7

염려는 세상 걱정 근심입니다. 모든 일은 예수그리스도의 것입니다. 우리의 일도 예수그리스도의 일이니 맡기시면 기도가 됩니다. 기도는 맡기는 것입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빌 4:6

모든 것 주님께 맡기고 평안한 마음으로 기도를 드려라는 말씀입니다. 기도는 쉼없이 이루어질 때까지 드리는 것입니다. 5만번 이상 기도응답을 받은 조지뮬러께서 주님은 기도하는 자들을 끝까지 돌보시며 우리들이 처한 상태를 너무 잘 알고 계신다고 하셨습니다.

먼저 말씀을 준행하기 위한 기도를 드리면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위한 기도가 됩니다. 우리 모두가 말씀을 전하는 사명을 다 받았습니다. 목사만 받은 것이 아닙니다. 성찬식은 십자가의 죽으심을 땅 끝까지 증거하는 것입니다.

전하는 것이 십자가의 사랑이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한 기도가 그의 나라를 위한 기도입니다. 그리할 때 걱정이 사라지며 믿음이 강력해지며 기도가 응답됩니다. 하나님과 우리 사이는 친 아버지와 자식의 관계보다 더 친밀합니다.

우리들은 축복의 자녀가 확실합니다. 그러니 어느 순간이든지 기도를 멈추지 마십시오. 기도가 멈추어지면 하나님과 우리 사이가 멀어집니다. 날마다 아버지의 집으로 가십시오. 오직 기도로 믿음이 생기며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느끼며 아버지의 집에서 살 수가 있습니다.

늘 쉬지 않고 기도하셔서 하늘의 선물을 풍성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관련글 더보기